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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캐나다법인, 갤럭시 노트7-교환 프로그램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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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온라인중앙일보 작성일16-09-05 08:37 조회1,474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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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발화 문제와 관련, 삼성 갤럭시노트7의 캐나다 국내 판매가 2일부터 일시 중단됐다. 출시 2주 만이다.
 
삼성 캐나다법인은 2일 공식 성명을 통해 “재고 물량에 대한 전면적인 조사를 실시하고, 판매를 일시 중단하기로 했다”고 밝히고 “갤럭시노트7 이용자를 대상으로 교환 프로그램(Canadian Replacement program)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에 따르면 이미 갤럭시노트7을 구매한 고객은 다음주부터 제공될 새로운 갤럭시노트7으로 교환하거나 갤럭시 S7, 갤럭시S7 엣지로 바꾼 뒤 차액을 환불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입장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1-800-SAMSUNG으로 문의하면 된다.
 
갤럭시노트7은 지난달 19일 정식 출시되며 화제를 불러 모았다. 그러나 갤러시노트7이 충전 중 폭발했다는 소비자 제보가 잇따르면서 자체 조사에 착수했다. 이어 삼성전자는 자연발화가 배터리 결함 때문이라는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삼성전자가 제시한 자료에 따르면 9월 1일 기준으로 국내외에서 배터리 문제로 총 35건의 갤럭시노트7이 서비스센터를 통해 접수됐고, 100만대 중 24대꼴로 불량인 수준이다.

밴쿠버 교차로
(본 기사는 밴쿠버 중앙일보-교차로 간 기사 공유 협의에 의해 게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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