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경험과 해박한 지식을 담은 법률 서비스 > 비지니스 탐방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14°C
Temp Min: 7°C


비지니스 탐방

풍부한 경험과 해박한 지식을 담은 법률 서비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잔리 작성일17-04-07 15:22 조회1,693회 댓글0건

본문

법률 전문가들의 종합 서비스를 만나는 곳 - 마이클 골든 법률사무소

 

55def7cf8a62bd9021b0fe00abb46137_1506641806_56.png 

 

풍부한 경험과 지식에서 나오는 최상의 서비스


32년의 변호사 생활을 통해 축적된 풍부한 경험과 ICBC 이외에 각종상해, 상법, 가정법, 이민법 등을 통해 얻어진 해박한 지식은 법률분쟁이라는 곤란한 상황에 따진 의뢰인에게는 큰 안도감으로 다가올 수 있다.
1985년부터 변호사 생활을 시작한 마이클 골든 법률사무소의 마이클 골든 변호사.
그는 여느 변호사와 달리 한 분야만 전문이라고 강조하기 보다는 다양한 분야를 모두 아우르는 BC에서 몇 안되는 General practice  law 변호사임을 내세웠다.
물론 골든 변호사의 주 취급 분야는 ICBC이다. 골든 변호사는 "5,000건 이상의 ICBC 관련 claim을 통해 터득한 노하우로 인해 그 어떤 사건을 맡아도 이미 그동안 해결해보았고, 맡아서 처리해본 한 사건일 것."이라고 자신했다.
하지만 골든 변호사가 ICBC 전문변호사라고 하지 않는 이유는 30년 넘는 경험을 통해 ICBC 사건이 단순히 교통사고로만 끝나지 않는다는 사실을 너무나 잘 알기 때문이다.
골든 변호사는 "많은 한인들이 아주 성실하고 근면하게 소규모 자영업을 한다. 그런데 교통사고가 나났고 직접 교통상해나 자동차 파손, 또는 겉으로 들어난 비즈니스 손실만을 Claim 해서는 제대로 된 보상이 될 수 없다."고 말했다.
즉 한인들이 교통사고로 아무리 고통스러워도 가정경제를 책임져야 한다는 큰 의무감을 갖고 있는데, 이에 합당한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상법도 알아야 한다는 것이 그의 지론이다.
결국 교통사고 하나가 가져 올 경제적, 가정적 문제를 포괄적으로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의뢰인의 입장에서 ICBC에 모든 경제적 손실을 청구해 충분히 보상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다.

변호사를 꼭 만나야 할 이유

골든 변호사는 ICBC 문제를 다루다가 이와 연관된 문제로 인해 점차 상법도, 이민법도, 그리고 가정법까지 파고 들게 됐다.

이런 노력을 바탕으로 골든 변호사는 아무리 당황하게 급해도 꼭, 반드시 변호사를 찾아야 하는 경우를 3가지 들었다.
우선 차 소유자와 차 운전자가 다른 경우 ICBC에 사고 발생을 알리기 전에 변호사에게 먼저 연락을 하는 일이다.
즉 남편 소유의 차를 아내가 몰았거나 회사나 직장 직원의 차를 대신 몰았을 때 등이다. 
두 번째는 비즈니스를 위해 건물을 리스 할 때이다.
주거용 렌트와 달리 상업용 리스는 임차인이 아닌 임대인에게 유리하게 법이 되어 있기 때문에 변호사 없이 건물 리스 계약을 했다가 큰 낭패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변호사에게 꼭 리스 계약서를 한 번 검토해 보라고 의뢰하는 것이 나중에 큰 화를 막을 수 있는 방법이다.

변호사가 계약서를 검토해 주는 비용을 조금 청구하지만 나중에 문제가 생겼을 때 조언으로 세이브 될 수 있는 금전적인 부분과 시간, 정신적 고통들을 감안한다면 아무 것도 아닌 아주 작은 금액이다.
마지막으로 골든 변호사는 "별거나 이혼을 할 때 배우자와의 공동 계좌를 빨리 정지시키거나 다른 계좌로 빼는 일은 결국 법정에서 유리하게 작용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따라서 이혼소송을 하기 전에 미리 변호사와 상의해서 금전적인 문제를 처리해야 한다.

이외에도 골든 변호사는 남들과 동업 등 사업을 같이 하게 될 경우 절대로 좋은 것이 좋다고 낙관적으로 그냥 넘어가서는 안되고 항상 모든 사항을 문서로 남겨야 한다고 강조했다.

각자 살아온 배경이 다르고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같은 말을 했어도 다르게 해석될 수 있기 때문이다.

 

교통사고 때 증인 확보가 최우선

 

교통사고가 났을 때 가해자와 피해자에 따라 보상이나 보험료 인상 등의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

ICBC 사건을 많이 처리한 골든 변호사는 이렇게 자동차끼리 사고가 발생했을 때 가장 중요한 점은 증인을 확보하는 것이라고 조언한다.

한국에서는 자동차 사고의 잘 잘못을 가리는데 대시캠(한국에서 블랙박스)이 아주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하지만 골든 변호사는 "캐나다에서는 아직 대시캠으로 자동차 사고의 책임을 결정하는 풍토가 없다. ICBC는 대시캠 기록을 아직 인정하지 않아 증인이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ICBC의 결정에 불복해서 법정으로 갔을 때는 대시캠의 영상기록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확보해 두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본다.

골든 변호사는 불완전한 증인의 잘못된 증언으로 억울한 사람이 생기지 않도록 대시캠이 증인을 대체할 수 있기 위해서는 ICBC나 운전자의 의식이 먼저 바뀔 필요가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최상의 서비스를 위한 완벽한 인적 구성

 

마이클 골든 법률사무소에는 골든 변호사 이외에 블랙이크 쿠퍼 변호사가 있다. 또 1명의 공인이민컨설턴트가 근무를 하고 있다.

한인 의뢰인을 위해 법률 전문 교육을 수료한 수잔 리 법률사무장을 비롯해 많은 전문인력들이 포진해 있다.

의뢰인이 담당변호사와 연락이 닿지 않더라도 이들 전문인력들이 즉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연계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어 의뢰인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의뢰인에게 모든 법률 문제가 최초로 발생하는 일이지만 오랜 경륜을 통해 이미 다 취급해 본 케이스들이기에 의뢰인이 안심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준비하고 처리해 줄 수 있다는 자신감이 바로 골든 변호사가 내세우는 강점이다.

 

208-4250 Kingsway. Burnaby, BC.

수잔리수석한인법률사무장 778-838-5067

추천 0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신문광고: 604.544.5155 온라인 광고: 604.347.7730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C 927 Brunette Ave, Coquitlam, BC V3K 1C8
Tel: 604 544 5155, Fax: 778 397 8288,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