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탐방] 로컬 신선야채와 한국 한약이 어우러진 건강식품 > 비지니스 탐방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비지니스 탐방

건강 | [비지니스 탐방] 로컬 신선야채와 한국 한약이 어우러진 건강식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표영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7-12-19 16:08 조회4,103회 댓글1건

본문

헬스통일이오의 J-쥬스 

 

건강한 야채를 가장 건강하게 흡수하는 방법

다양한 증상에 꼭 필요한 다양한 홈메이드 쥬스

한국 직수입 다양한 한약재와 건강 식품도 첨가

 

 

e850a005130d15962e925ac86176b494_1513728983_5839.jpg
 

세상에는 몸에 좋은 다양한 야채와 과일 등 다양한 신선식품이 있다. 하지만 이런 신선식품들이 가진 좋은 영양소가 그냥 섭취하는 것만으로 다 몸에 흡수되지 않는다. 그래서 다양한 방법으로 요리를 하거나 갈아서 먹지만 중요한 영양소가 파괴되거나 먹기 불편하거나, 몸에 100% 흡수가 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바로 이런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해 보다 발견한 방법이 바로 착즙이다. 각 신선식품이 갖고 있는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으면서도 몸에 빨리 흡수가 되면서도 가장 편리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맛도 있고, 오래 보관할 수 있는 방법도 추가되면서 한국에서는 착즙 쥬스와 관련 제품들이 건강 지키기를 위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녹즙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생리활성을 가지고 있는 식물성 화학물질인 피토케미칼을 농축하는 효과인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밴쿠버는 이제 겨울철이 아닌 우기철로 본격 들어섰다. 태양을 볼 수 있는 날도 줄어들고 야외활동도 줄어들면서 몸 여기저기가 이상해지면서 평소 느끼지 못했던 이상증세가 고개를 내민다. 이럴 때 의사의 처방이 아닌, 또는 알약과 같은 건강보조제가 아닌 한국에서처럼 신선 식품으로 착즙한 건강 식품을 챙기고 싶은 마음이 솔솔 생겨난다. 이럴 때 헬스통일이오의 J-쥬스가 하나의 해결책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올 3월부터 차곡차곡 다양한 신선식품으로 만든 쥬스 제품과 즙을 생산해 온 헬스 통일이오는 8가지의 다양한 제품으로 무병장수의 건강을 책임질 준비를 마쳤다. 헬스 통일이오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12년 8개월 동안 통일이오 음식점을 경영하면서 밴쿠버 한인 등의 건강을 책임졌던 신뢰를 바탕으로 헬스 통일이오 사업을 시작한 김명희, 이원정 사장 부부.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위생적으로 음식을 만들어 왔다는 자부심과 고객의 신뢰가 신념이 새롭게 시작한 건강식품 사업의 성패를 가름할 주요 요인이다. 이를 위해 이들 부부는 한국에서 최신형 착즙기들을 도입했고, 또 해당 분야에서 명성을 갖고 있는 달인으로부터 어떻게 착즙을 해야 가장 영양가를 높이고 먹기 좋은 제품을 만들지 배워왔고, 지금도 수시로 문의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런 정성으로 태어난 8가지 상품들은 많은 인기를 끌면서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김명희, 이원정 사장 부부는 또 오랜 음식점 경영을 통해 음식간의 궁합도 알고, 어떻게 하면 영양소를 최대한 살릴 지 나름대로 연구도 한 비법도 터득했다고 밝혔다.

 

가장 인기가 있는 제품으로는 당뇨와 고혈압에 특효가 있다는 양파의 성분을 최대한 농축시킨 양파즙이다. 양파의 혈액순환 강하, 콜레스테롤 저하 효과 등으로 한국에서 이미 많은 성인병 환자들이 피로회복을 위해 착즙을 해서 먹어 왔지만 캐나다에서는 아직 제대로 착즙을 하지 못해 생 양파를 먹거나 집에서 번거롭게 양파즙을 만들어 먹어야 했다. 헬스통일이오의 J-쥬스 브랜드로 탄생한 양파즙은 일반 양파 몸통은 물론 몸에 좋은 성분이 있지만 먹기 힘든 양파 껍질에서, 암예방에 효과가 있다는 보라색 양파까지 모두 위생적으로 세척해 넣어서 착즙을 해 만들었다. 이런 제품의 우수성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의 재구매율이 높고, 또 실제로 당뇨에서 고혈압에 효과를 봤다는 말을 많이 듣는 대표 제품이 됐다. 

 

이외에도 소화증진, 위장병, 역류성식도염, 위궤양 진통효과 등 위에 좋고, 또 심장병 예방에도 효과가 있는 양배추즙. 부기감소와 건강한 피부와 노화방지, 유방암과 대장암 예방 효과, 변비예방, 당뇨예방에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 호박으로 만든 호박즙. 천식예방, 소화촉진, 피로회복과 감기예방 및 기침가래 낮추는 효과가 뛰어난 배로 만든 배즙. 바로 신선한 로컬 푸드로 만든 흡수력과 맛이 뛰어난 쥬스류이다. 

 

또 식물이 아닌 지역에서 자란 흑염소로 만든 흑염소즙도 헬스 통일이오의 기대상품 중 하나이다. 특별한 제조기법으로 잡내와 기름기를 제거하고 흑염소의 유용한 단백질을 최대한 액체화 시킨 고단백질 제품. 그래서 발육기 허약체질, 성장, 시 청소년 체력보강, 세포 노화방지, 빈혈, 생리불순, 냉대하증 예방, 골다공증 환자, 시력감퇴 예방, 오장육보 보호, 청력 강화 등 청소년 성장과 부인병 치료 및 예방, 노인 건강 유지를 위한 최고의 건강보조 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허약체질, 성장부진 어린이 청소년, 노쇠로 인한 무기력한 노인, 추위에 약하고 땀이 많은 사람들에게 효험이 있다고 알려진 십전대보탕. 한국에서 십전대보탕 재료들을 엄선해 들여와 가장 효과가 높게 달여낸 십전대보탕 제품은 보기만 해도 힘이 나는 듯 하다. 또 한국의 홍삼을 들여와 만든 홍삼즙은 피로회복, 체력증진,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 흡수, 혈액순환 개선, 두뇌발달, 고혈압 및 저혈압치료 및 예방, 동맥경화 및 고지혈증 예방 효과를 최대화 하도록 만들었다. 그리고 갱년기 증후군 완화, 숙취해소, 위장병, 고혈압, 당뇨, 성인병, 암예방, 만성변비치료, 노화방지가 탁월하다는 한국의 치료용 건강식품인 칡으으로 만든 칡즙.

 

김명희, 이원정 사장 부부는 주문에 따라 제품을 만들기도 하고 녹용과 같이 몸에 좋은 식품이나 약재를 가져오거나 추가로 넣어주길 요청하면 주문에 따라 만들어 주기도 한다. 한국처럼 생선을 가져와도 필요 경비만 받고 착즙을 해 줄 수 있다. 특히 파우치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먹기도 편하고 휴대도 간편하며, 6개월간 장기간 보관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이들 부부는 "한약재나 착즙 쥬스에 대해 잘 아는 중국인 뿐만 아니라 서양인(백인)들의 구매도 점점 증가한다"며 "밴쿠버의 모든 사람들이 건강쥬스를 마시고 아프지 않고 건강해 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특히 서구식 식습관이 성인병 등을 유발하기 때문에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신선식품 쥬스라는 점이 강점으로 떠오른다. 

 

헬스 통일이오의 제품들은 고객들이 볼 수 있는 개방된 공간에서 살균에 최선의 신경을 쓰며 위생적인 방법으로 생산하고 있다. 특히 화학 성분도 물도 넣지 않고 고유식품 있는 그대로의 수분과 영양소를 최대한 살려서 만들어내기 때문에 부작용도 없다. 김명희, 이원정 사장 부부는 건강즙으로 연말연시 선물용으로 존경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건강을 선물해 보길 권했다.

 

e850a005130d15962e925ac86176b494_1513729010_2216.jpg
e850a005130d15962e925ac86176b494_1513729014_4558.jpg
e850a005130d15962e925ac86176b494_1513729017_6988.jpg 

업소탐방 기사

추천 0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지니스 탐방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