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인터뷰] 교민 찾아 서비스 제공하는 신협 되겠다 > 비지니스 탐방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8°C
Temp Min: 6°C


비지니스 탐방

[미니 인터뷰] 교민 찾아 서비스 제공하는 신협 되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dino 작성일16-09-29 15:52 조회2,182회 댓글0건

본문

IMG_5434 copy.jpg

10월 1일 개점하는 신협 포코지점 모습

 

개점 준비에 바쁜 신협 포코 지점 노명신 지점장

항상 고객 우선을 생각하며 다양한 서비스 제공

 

1. 신협 포코 지점 개설이 담고 있는 의미는 무엇인지.

 

밴쿠버에는 많은 금융기업들이 있습니다. 신협은 다른 어떤 기업들 보다도 교민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함께 움직이고 있습니다.  

 

동포들이 버나니와 코퀴틀람 경계선인 노스 로드(North Rd) 부근으로 많이 이주하자 신협은 코퀴틀람 지점을 개설해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또 랭리와 에보츠포드 지역에 교민들이 많이 거주함에 따라 랭리 지점도 개설한 바 있습니다.

 

이번 포트 코퀴틀람 지점 개설은 코퀴틀람 센터(Coquitlam Center)부터 포트 코퀴틀람( Port Coquitlam), 피트 메도우( Pitt Meadows), 메이플 릿지(Maple Ridge) 그리고 미션(Mission) 지역에 거주하는 동포들을 위해 신협이 한 발 더 다가간 것 입니다.  

 

 

2. 포코 지점장으로서 지점 운영을 할 때 가장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은.

 

신협은 인턴쉽을 통해서 우리들의 2세를 사회의 일꾼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또 신협에서 은행 경험을 쌓은 직원들이 캐나다 주류 은행과 교민 사회를 위해 일하는 다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동포 들 입장에서 볼 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한인 금융기관이 많아진다는 것은 그만큼 선택의 폭이 넓어 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번 포코 지점 개설이 밴쿠버 한인 사회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첫 지점장으로서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그러했듯이 항상 교민들을 먼저 생각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IMG_5478.jpg

개점 준비에 한참 바쁜 노명신 신협 포코 지점장

 

3. 포코에 거주하고 있는 한인 동포, 그리고 밴쿠버 한인 사회에 인사말씀 부탁한다

 

고국을 떠나 밴쿠버에 살고 있는 한인 마음들이 하나가 되고, 여러 생각들이 모여서 하나의 힘을 만들고 있습니다. 포코 지역에 살고 있는 한인들에게 이번 신협 포코 지점 개설이 큰 도움이 된다면 기쁨입니다. 밴쿠버 한인 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기여하는 신협 포코 지점이 되겠습니다.

 

포코 지점을 맡고 있는 노명신 지점잠은 토론토 신협에서 일하면서 신협과 연을 맺었다. 1990년 밴쿠버로 이주한 이후, 25년 동안 신협에서 근무하면서 신협 발전을 지켜본 산 증인이다.

 

신협 포코 지점은 오는 10월 1일부터 영업을 개시한다. 주소는 다음과 같다.

 

100-1125 Nicola Avenue. Port Coquitlam, BC V3B 8B2 
Tel: 604-464-4461 

 

천세익 기자

추천 0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신문광고: 604.544.5155 온라인 광고: 604.347.7730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C 927 Brunette Ave, Coquitlam, BC V3K 1C8
Tel: 604 544 5155, Fax: 778 397 8288,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