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사진도 걸작으로…무료 사진 앱 6가지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7.57°C
Temp Min: 4.6°C


LIFE

생활 | 평범한 사진도 걸작으로…무료 사진 앱 6가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din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6-04-18 14:54 조회2,057회 댓글0건

본문

최신형 휴대폰의 강력한 카메라 기능으로도 어쩐지 밋밋한 사진 뿐이어서 아쉽다면 스마트폰의 사진앱을 활용하자.

 

180도 달라진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모두 제공되는 무료 어플리케이션으로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는다.

 

<VSCO CAM
메뉴는 단순하지만 그 안에 다양하고 쉬운 편집 기능들을 가득 보유한 앱이다. 부담없이 촬영한 사진을 멋진 결과물로 보정할 수 있다. 특히 필터 효과가 뛰어나 감성적인 사진을 만드는데 좋으며 다양한 이미지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SNAPSEED<
데스크톱에서만 할 수 있었던 전문적인 사진 수정 작업을 스마트폰에서도 마음껏 할 수 있는 앱이다. 자동 얼굴 인식 기능으로 아웃포커스 효과를 내는 등 다양하고 강력한 기능을 쉬운 인터페이스에 담았다.다른 모바일 편집기가 제공하지 못하는 것을 제공한다는 것이 스냅시드의 컨셉이다. 


INSTAGRAM
인스타그램은 다양한 필터를 활용한 '인스타' 스타일을 만들어냈을 만큼 유명한 앱이다
크롭 기능과 필터를 사용하면 개성 넘치는 감각적인 사진으로 변신한다. 최근 버전에서는 필터의 강도를 슬라이더로 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소셜 기능이 막강하여 만든 사진을 공유하는 데 편리하다. 


RETRICA
뉴욕 타임즈가 "단순하지만 효과적이고 특별한 필터를 가진 앱을 찾는다면 레트리카가 정답" 이라고 소개했을 정도로 세계 최고의 필터 카메라로 유명하다.


내키는대로 촬영한 사진을 독특한 작품으로 변신시켜준다. 기본 100개 필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몇몇 필터들은 유료지만 기본 필터로도 충분히 멋진 사진을 만들 수 있다. 


PIC STITCH
여러 사진 이미지를 한데 모아 구성하는 콜라주 작업에 가장 최적화된 앱이다. 쉽고 빠르게 콜라주하면서 크기와 위치를 마음대로 조절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콜라주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여러 프레임과 필터도 제공된다. 무엇보다 사용이 쉽고 간편하다.

 
500PX
사진 공유 웹사이트로, 스마트폰앱에서는 사진을 공유하기 전에 다양한 효과를 적용하는 기능을 제공하므로 사진 앱으로 훌륭하다. 노출과 포커스를 조절하여 촬영하고 자동 촬영 모드로도 훌륭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사진가들의 커뮤니티가 있어서 좋은 사진을 참고하여 촬영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가능하지만 안드로이드 버전에는 카메라 기능과 에디팅 기능이 없으므로 사진 촬영 목적이라면 아이폰 사용자만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다.

 

미주중앙일보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19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