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카밤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2개

1/1 페이지 열람 중


밴쿠버 중앙일보 뉴스 게시판 내 결과

  • 김 총영사, 카밤 스튜디오 방문 새창

    김건 총영사가 한국 넷마블에 의해 인수합병된 카밤밴쿠버스튜디오를 방문했다.[사진제공: 총영사관]최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북미 시장을 노리는 넷마블의 밴쿠버 현지 법인인 카밤스튜디오에 김건 주밴쿠버 총영사관 방문을 했다.김 총영사는 지난 11일 오후 카밤밴쿠버 스튜디오를 방문해현황을 청취하고 스튜디오 내부 현장을 둘러보았다.카밤밴쿠버스튜디오에는 현재 170여명의 현지 게임개발자들이 고용되어 있어, 우리기업이 밴쿠버의 고소득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는 좋은 사례로 꼽히고 있다.이 스튜디오는 넷마블의 북미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로 한…

    표영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7-04-12 15:41:06
  • 넷마블 카밤, 트랜스포머 모바일게임 글로벌 출시 새창

    넷마블 24조원대 규모로 상장 예정한국의 게임업계 사상 최고액으로 밴쿠버의 카밤을 인수한 넷마블게임즈가 밴쿠버를 기반으로 도약을 시작했다.넷마블은 밴쿠버 자회사 카밤이 모바일 액션 RPG(롤플레잉게임)인 '트랜스포머: 전투를 위해 태어나다'를 한국 등 세계 155개국에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는작년 넷마블이약 1조원을 들여 카밤 밴쿠버 스튜디오를 인수한 이후,카밤이내놓는 첫번째 야심작이다.'트랜스포머: 전투를 위해 태어나다'는 트랜스포머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해 만든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이다.넷마블은 오는25일부터 …

    안슬기 수습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전체게시물 2017-04-07 15:47:30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