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캐나다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1개
게시물
7개

1/1 페이지 열람 중


비자정보 게시판 내 결과

  • 캐나다 비자를 알아 봅시다 새창

    해외로 어학연수나 유학을 준비할 때 국가, 학교, 프로그램, 출국 시기, 예산 등 많은 부분을 고민하고 준비 해야 하지만, 이와 못지않게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바로 비자 준비 입니다. 다른 모든 조건들이 맞는다 하더라도 해당 국가를 입국하는데 있어 비자 조건이 나와 맞지 않는다면 준비했던 모든 자료가 물거품이 되는데요. 캐나다의 경우, 우리가 흔히 말하는 학생비자는 엄밀한 의미에서 캐나다 유학허가증(POE Letter)입니다. 캐나다 유학허가증은 입학일 6개월 이전부터 신청이 가능하며, 비자 발급에 소요되는 기간은 1~2개월…

  • 캐나다 eTA 비자 새창

    기존까지는 캐나다에서 6개월 이하 체류를 목적으로 입국하는 경우 학업을 목적으로 한다 하더라도 별도의 학생비자 발급 절차 없이 입국이 가능하였으며, 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 마찬가지 관광비자 발급 절차 없이, 현지 도착 후 이민국에서 입국 심사를 받아 체류기간을 허가 받았습니다. 그러나 2016년 3월 15일 이후 입국자부터 eTA(전자여행허가제-Electronic Travel Authorization)를 신청하여 승인을 받아야 입국이 가능 하게끔 의무화 되었습니다. 단점은 eTA신청에 캐나다 달러로 $7의 비용이 발생되며, 출국…

  • 캐나다 비자 주의 사항 새창

    6개월 이하 체류자관광비자 입국캐나다에서 6개월 이하 체류를 목적으로 입국하는 경우 학업을 목적으로 한다 하더라도 별도의 학생비자 발급 절차 없이 입국이 가능합니다. 기존까지는 여권과 왕복항공권, 입학허가서 및 숙소 확인서 등의 서류만 있으면 별도의 관광비자 발급 절차 없이 입국이 가능하였고, 현지 도착 후 이민국에서 입국 심사를 받아 체류기간을 허가 받았으나, 2016년 3월 15일 이후 입국자부터 eTA(전자여행허가제-Electronic Travel Authorization)를 신청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는 것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 캐나다 비자 연장 및 갱신 새창

    유학허가증(POE Letter) 발급자학생비자 입국캐나다에서 6개월 이상 체류 및 학업을 목적으로 입국하는 분들은 반드시 유학허가증을 한국에서 캐나다 대사관을 통해 발급 받아야 합니다. 준비하신 비자서류를 접수하여 발급 받으신 유학 허가증은 Port of Entry Letter로 비자 승인 레터입니다. 따라서, 캐나다 입국 시, Immigration Office에서 한국에서 받은 유학허가증, 여권, 입학허가서 등을 제시하면 학생비자를 여권 원본에 부착해 줍니다. 입국 심사 시, Visitor Line에서 기다리다가 본인 차례가 되면…

  • 캐나다 비자를 추첨으로? 새창

    아프리카서 사기 사이트 기승....‘캐나다 비자’를 미끼로 이민희망자들을 유혹한 가짜 사이트가 기승을 부려 당국이 경고하고 나섰다. 아프리카 가나와 나이지리아를 중심으로 ‘2018년 캐나다 비자 추첨 신청서(Canadian Visa lottery Application)’ 등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퍼지고 있다.이들 사이트는 캐나다 영주권을 약속하며 추첨제 비자 신청료를 챙기는 수법을 사용한다.이와 관련, 연방이민부는 “캐나다는 추첨제로 비자를 발급하지 않는다”며 주의를 당부했다.

  • 캐나다비자 종류 알아보기 새창

    오늘은 캐나다유학원과 함께 비자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캐나다로 가실려면 무조건 비자를 받으셔야하는데요~~~ 몇년전만 하더라도 관광비자는 신청하지 않았어도 입국할 수 있었지만 최근에는인터넷으로 신청을하고 입국하셔야합니다!캐나다 비자는 4개의 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먼저, 6개월 이상 체류할 예정인 경우, 어학연수나 대학, 컬리지 입학까지 생각하시는 분, 연수 후 인턴십까지 생각하는 경우는 비자를 무조건 받으셔야 합니다.그럼 어떤 비자가 있는지 캐나다유학원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1. 관광비자 (방문비자) 관…

  • 캐나다 비자발급에 대한 정보~ 새창

    캐나다에서 학업을 하기 위해서는 체류 기간과 목적에 따라서 관광비자, 학생비자, 워킹 홀리데이 비자로 나뉩니다.6개월 이상 학업을 목적으로 캐나다 입국 시에는 캐나다 대사관으로부터 유학허가증을 발급받고 입국해야 하고, 6개월 이내의 단기 학업을 희망하는 경우 이전에는 비자 없이 관광비자로 입국하여 학업이 가능하였으나 2016년 3월 15일 이후부터는 전자여행허가 (eTA)를 받아야 입국이 가능합니다.한국에서 캐나다 학생비자 신청 시, 승인된 유학 허가증을 가지고 캐나다 입국하여 공항에서이민담당자의 몇 가지 간단한 질문과 비자승인레터…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