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슘 및 뼈 건강 연구소 (CBHI) > 비지니스 탐방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비지니스 탐방

건강 | 칼슘 및 뼈 건강 연구소 (CBHI)

페이지 정보

작성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6-19 07:09 조회1,536회 댓글0건

본문

칼슘 및 뼈 건강 연구소 (CBHI)와 아칸소 대학 의료 과학 (UAMS) Winthrop P. Rockefeller CancerInstitute의 공동 임상 연구


칼슘 및 뼈 건강 연구소 (CBHI)와 아칸소 대학 의료 과학 (UAMS) Winthrop P. Rockefeller Cancer Institute는 다발성 골수암이나 적혈구 생성 촉진 인자에 의해 유발된 골다공증 (erythropoietin-included osteoporosis)을 가지고 있는 환자에게서 SAC (Sigma Anti-bonding Calcium) 칼슘이 치료의 한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는 지를 공동 연구하기로 발표하였다.


CBHI의 폴 리 박사는 “다발성 골수암과 관련된 연구 및 임상 치료 분야에서 가장 포괄적 인 센터를 보유한 아칸소 대학교와 함께 일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SAC 치료를 받은 다발성 골수암 환자들의 놀라운 회복 사례가 있었지만, 이번 공동 연구는 다발성 골수암 및 적혈구 생성 촉진 인자에 의해 유발된 골다공증에 대한 SAC의 치유 경로를 더 깊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다발성 골수암은 두 번째로 흔한 혈액 악성 종양이다. 그것은 대부분 나이가 들 때 발생하며 치료가 불가능한 질병으로 남아 있다.

이것은 B 세포 암인데, 골수에서 악성 형질 세포의 증식, 단일 클론 혈청 면역 글로불린의 존재, 그리고 골 용해성 병변을 주요 특징으로 한다. 다발성 골수암은 파골 세포가 조골 세포보다 더 활발한 뼈 파괴와 관련이 있다. 연구에 따르면 골수암은 파골 세포에

의해 유도된 골 흡수와 함께 진행되는 반면, 조골 세포에 의해 강화된 골 형성은 골수암의 진행을 억제한다. 이러한 증거는 파골세포 및 조골 세포의 활성 조절에 대한 SAC의 효과가 골수암 치료의 좋은 후보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SAC (Sigma Anti-Bonding Calcium) 칼슘은 2009 년 CBHI의 Paul Lee 박사에 의해 발명되었다.

탄산 칼슘 분자에 있는 불안정한 시그마 반 결합을 이용하여 SAC는 칼슘을 쉽게 방출하고 비타민 D와 펩티드의 도움없이 이온 형태로 직접 흡수된다. 이 생리학적 활성 형태의 소량의 칼슘은 호르몬 반응을 유발하여 칼슘 항상성을 회복시키는데, 이 칼슘 항상성은 건강한 미토콘드리아 기능과 자연 치유 메커니즘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필요한 올바른 세포 신호가 제대로 역할을 하게 하는 중요한 균형 상태를 의미한다. SAC의 치유 경로는 부작용이 없으며 자연적이다.


이 2 년간의 공동 연구는 SAC의 약동학 연구, SAC의 생물학적 안전성, 그리고 다발성 골수암 및 적혈구 생성 촉진 인자에 의해 유발된 골다공증에서 SAC의 생체 내 효과가 어떠할 지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칼슘과 뼈 건강 연구소에 대하여


칼슘 및 뼈 건강 연구소 (CBHI)는 캐나다에 본사를 둔 비영리 과학 연구 기관이다. 새로운 SAC 이온성 탄산 칼슘의 발명을 하였으며, 그 주요 연구는 골다공증, 관절염, 알츠하이머, 대사 질환 등과 같은 150 개 이상의 칼슘 관련 만성 퇴행성 질환을 치료하는 데 있어서 이온 칼슘의 역할이 어떠한 지에 중점을 두고 있다. 실험실 및 임상 연구를 수행함으로써, CBHI는 효과적인 예방 및 치료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수학, 화학, 물리 및 생물학과 같은 다른 기본 과학과 접목하기 위해 CBHI는 SFU, UBC, UC Davis, NSERC Canada 및 BC Government와 같은 다른 많은 연구 센터와 협력하여 연구하고 있다. 2019년에는 캐나다 밴쿠버에서 첫 번째 국제 SAC 칼슘 심포지엄 (ISACS) 2019를 개최하여 건강한 뼈를 만들고 칼슘 관련 질병을 예방하기위한 다양한 방법들에 대해 지식을 논의하고 공유하였다. 올해 CBHI는 필리핀 마닐라에서 ISACS심포지엄을 개최할 계획을 하고 있다.

추천 0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지니스 탐방 목록

Total 7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