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이 캐나다 한인에게 권하는 안마의자-코지마 > 비지니스 탐방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비지니스 탐방

밴쿠버 | 장윤정이 캐나다 한인에게 권하는 안마의자-코지마

페이지 정보

작성자 표영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7-30 13:18 조회4,159회 댓글0건

본문



한인건강 중심지 신원 웰빙 프라자에서 체험

한인신협 다양한 무이자 할부 결제 부담 제로

사람마다 허리굴곡 인식 입체 4D마사지 구현


코지마 안마의자는 사람마다 다른 허리 굴곡을 인식해 빈틈없는 마사지를 구현하는 입체 마사지 4D안마의자다. 코지마만의 LCD 터치 리모컨과 조그 다이얼로 버튼 조작 용이성과 편리성을 높여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호평을 받고 있다.


뛰어난 제품력과 첨단 기술로 주목을 받는 코지마 안마의자가 신원인터내셔날(주) (대표 신성은)을 통해 밴쿠버 한인사회를 중심으로 캐나다 전역으로 건강을 나르고 있다.


신성은 대표는 "3년 연속 헬스케어 고객만족도 1위 브랜드답게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캐나다에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을 의미하는 코지마 브랜드명에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 속에 인체공학적 첨단기술이 내재되어 있어, 바쁜 일상과 힘든 노고에 지친 이들에게 피곤한 심신을 풀어주겠다는 기업의 철학이 100% 녹아 들어간 한국의 대표 K-건강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 대표는 또 다른 코지마의 강점으로 완벽하고 신속한 A/S를 들었다. 캐나다 코지마 안마의자 출시를 위해 서비스 요원이 직접 한국에서 본사 교육을 받고 온 상태이다. 신 대표는 "고객들의 불만이나, 불편함에 대해 책임지고 A/S를 해 주도록 준비가 되어 있다"고 밝혔다.


안마의자 가격이 만만치 않은 가격이라 구매에 부담을 느낄 수도 있는데, 신 대표는 "최대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가격으로 캐나다에 공급하고 있다"며, "또 일시불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무이자 할부로 구입할 수 있도록 한인 신협과 제휴로 다양한 지불 방법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캐나다에서 구입할 수 있는 대표적인 제품은 고급형인 4D 안마의자인 마스터 블랙과 보급형인 클라쎄 시그니처 등이다. 신 대표는 "클라쎄 시그니처는 한국에서 가성비가 너무 좋아 가장 많이 사랑받는 제품으로 12개월 나눠서 할부로 구입하면 부담도 적다"고 말했다.


758783364_vjd7echL_47fa5df5afb2d4ac10e51a6129a612b43565cf40.jpg

고급형인 마스터 블랙은 상하좌우와 전후의 움직임이 가능한 4D 마사지 볼로 신체의 주요 포인트를 스캔하고 8개의 구간별로 개별 설정이 가능하다. 보급형인 클라쎄 시그니처도 전신 스캔에 무중력 그리고 전신에어 마시지 등으로 한국 브랜드로 최고의 성능을 보이고 있다. 이들 제품 모두 사이드 리모컨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로나 19로 인해 경제적으로 위축이 되는 가운데에서 다소 비싼 안마의자를 권하는 이유에 대해 신 대표는  "한국에서 약사로 경험이 있어 캐나다에 와서 한인이 더욱 더 건강할 수 있도록 신원 웰빙 프라자를 경영하게 됐다"며, "안마의자로 마사지를 해주면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신 대표는 "피로감 개선과, 근육 뭉침해소에 도움이 되고, 마치 집안에 마사지사를 고용한 (비용적)가치를 한다고 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신 대표는 모든 한인의 무료체험을 환영한다며 전화로 예약을 하고 방문해 달라고 말했다. 또 신 대표는 코지마 안마의자를 비롯해 신원 웰빙 프라자가 한인들의 건강을 위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중심지로 만들기 위해 마라네츄럴의 SAC (Sigma Antibonding Calcium) 칼슘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다.


표영태 기자


업체정보:

주소: 4501 North Road.

예약전화번호: 778-316-9030

추천 0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지니스 탐방 목록

Total 7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