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Road Auto Group Mercedes-Benz Surrey > 비지니스 탐방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비지니스 탐방

자동차 | OpenRoad Auto Group Mercedes-Benz Surrey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준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12-19 09:44 조회1,265회 댓글0건

본문


안정성, 품위, 명예, 자존감, 성공의 상징으로 오랜세월 사랑받아온 벤츠.


써리 104 ave에 위치한 메르세데츠 벤츠 Surrey는 Mercedes-Benz, AMG, Smart and Sprinter공식딜러로 1999년부터 써리 및 화이트락 지역의 고객들에게 서비스 해왔다.  최첨단 기능을 갖춘 쇼룸에는 다양한 모델의 신차 및 Certified pre-owned 메르세데츠 벤츠, smart 및 Sprinter Van등이 전시되어있다. 또한 서비스부서에는 8개의 서비스정비대와, 대형 Sprinter 정비대 그리고 생산공장에서 훈련된 최고의 기술자들이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캐나다내 최대규모, 빠르게 급성장하고있는 OpenRoad 자동차 그룹의 멤버로, 고객들이 차량구입을 하는데 있어 개방적, 참여, 전문성에 기반을 둔 경험을 중요시하게 생각을 하고 있다.  캐나다의 Best Managed Companies의 한 회사로 선정되었고 Canadian Automobile Dealers Association에서 수여하는 Kaureate Innovations Award를 수상한 명성있는 딜러이다. 이러한 수상의 의미는 어떻게 경영을 하고 있는지 또한 가치있는 고객들에게 어떠한 서비스를 제공하는지를 보여주는 척도이기도 하다.

한번 Benz 고객은 영원한 Benz의 고객!

 
벤츠를 사랑하는 고객들은 자동차 브랜드의 충성도가 상당히 높은편이다. 그만큼 자동차의 안정성 성능 승차감 드라이빙 브레이크성능 명예 자존감 등 신뢰도가 높기 때문에 한번 벤츠를 구입하여 운전하면 재구매율이 상당히 높다고 한다.

최고의 서비스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인 Star 세일즈 컨설턴트 Jay Kim

 
유일하게 한인 세일즈 컨설턴트로 올해 7년째 써리 메르세데츠 벤츠와 함께 해온 Jay Kim, 그는 단연 프로중의 프로이다. 철저한 자기관리와 노력으로 새벽 5:30에 기상하여 아침 일정을 정리하고 가장먼저 딜러에 나와 오픈을 하고 바쁜 하루일정을 마감하고 가장 늦게 문을 닫고 퇴근을 하는 프로딜러의 모습을 단 하루도 거르지 않는다.  그의 전화기에는 약 1,500여명이 넘는 고객의 이름과 구입한 자동차의 상세한 내용들이 담겨져 있는 데이터베이스라고 할수 있다. 전화가 울리면 누구로 부터 전화가 왔는지 바로 확인가능하여 절대로 두번이상 전화벨이 울린후 받는 경우가 없다고 한다. 전화를 받을때에도 먼저 고객의 이름을 불러 ‘네, 000 고객님, Jay Kim입니다’ 라고 전화를 받을 정도로 그는 차별화되어있다. 때로는 고객들이 깜짝 놀라기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그만큼 고객관리만큼에 있어 철저하게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를 통해 차량을 구입한 고객들은 만족도가 높기로 소문이 나있고 그러한 배경에는 고객에게 차량의 문제가 생겨 전화가 오는경우는 100% Emergency라는게 그의 생각으로 그는 절대로 전화기를 멀리 놓고 지내는 경우가 없다고 한다. 밤늦게 전화벨이 울려도 응급상황인것을 알기에 그는 신속하게 대응을하여 문제 해결을 위한 방법을 찾고 제시해주고 고객의 눈높이와 고객의 입장에서 항상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한다. 24/7 그는 항상 준비가 되어있다고 할정도로 프로중의 프로의 모습이 몸에 체득되어있다.



다른 딜러에서 구매한 한인 고객들의 자동차에 문제가 생긴경우 담당 세일즈 컨설턴트가 연락이 않되는 경우가 많고 서비스 이용에 있어서도 언어, 정보부족에서 오는 어려움으로 인해 Jay Kim컨설턴트에게 수많은 연락이 폭주하여 업무에 어려움을 겪기도 하지만 그는 한분한분의 한인 고객을 위해 봉사한다는 마음을 가지고 도와드리려 노력한 결과 기존 고객들의 재구매율이 높고 또한 소문과 소개로 고객들이 늘어나 6년간 연속으로 딜러내 Top Sales를 수상하기도 하였다.
그래서 그의 타이틀에는 Star Sales Consultant 라는 수식어가 그를 대표한다. 철저한 자기관리 노력 그리고 고객만족도가 높은 고객관리에서 나타난 값진결과라고 생각한다. 그런부분은 비지니스 프로페셔널로 활동하는 필자에게 있어서도 배울점이 많은 것 같다.

Financing or Lease

자동차 구매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본인의 상황과 경제력등 여러 고려사항에 따라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Jay Kim 컨설턴트는 ‘Financing을 하게될 경우 본인 소유 자동차가 되지만 자동차 구입시 제공되는 Warranty가 만료되었을 경우 이후 발생하는 자동차에 관련된 문제들은 고스란히 오너가 부담해야 하는 경제적 부담을 가지게 되지만, Lease를 할 경우에 누리는 혜택이 더 많기 때문에 최근에는 80% 정도로  Lease 고객들이 더 많다’고 한다.   또한 ‘일정기간동안 내가 원하는 모델의 자동차를 일정 이자를 내고 Monthly payment 로 부담없이 탈 수 있으며 리스기간 (4년) 동안 제공되는 Maintanance워런티 혜택을 충분히 누릴수 있으므로 자동차 운전자에게는 경제적 부담이 덜 돌아간다는 장점이 있고, 또한 리스만료후 return customer로 부여되는 혜택을 통해 다른 모델의 신형차를 운전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신차구입으로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에게는 가장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현재 12월 말까지 현재 C, E Class 의 경우 0% Financing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Lease의 경우 첫 구매고객에게는 0.99% 이자율, 재구매 고객에게는 0% 및 3 Month Payment waiver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Certified Pre-Owned Car 

신차를 구매하고 싶으나 가격부담을 느끼고 보다 경제적인 방법으로 메르세데츠 벤츠의 오너가 되고 싶다면 Mercedes-Benz에서 자신있게 추천하는 Certified Pre-Owned Vehicle을 고려해보기 바란다.

Jay 컨설턴트는 ‘벤츠 자체적으로 공인검증 프로그램이 있어 4년 이내의 중고차에 대한 심층 Evalution 과정 및 Inspection을 통해 철저한 검증과정을 거친 자동차에 대해서만 Certification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 따라서 공인인증을 받은 중고 차량의 경우에는 안정성 브레이크성능 타이어마모여부 엔진성능 기타 결함에 대해 충분한 검증이 보장되고 워런티가 제공된다’고 한다.  그는 또한 ‘타이어의 경우에도 MO 라는 Mercedes-Benz Original 타이어의 여부가 상당히 중요하다. 타이어의 마모도가 높은경우 반드시 MO 타이어로 교체를 해야만 판매할 수 있을 정도로 벤츠의 타이어 하나에도 꼼꼼한 검증과정을 거친다.  이는 벤츠가 추구해온 안정성과 브레이크 작동시 타이어의 제동능력이 타이어에도 적용되기 때문’이다.


운전자의 안전과 생명을 최우선으로 고집해온 럭셔리 브랜드 벤츠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OpenRoad Bercedes-Benz Surry의 Jay Kim Sales Consultant 에게 방문 할 것을 추천한다. 그는 벤츠에 관한한 최고의 제품 정보 및 가치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고 고객만족을 통해 그의 역할은 더욱더 행복하고 가치있는 일이 될것으로 확신한다. 그에게는 목표가 있다..’모든 고객들이 벤츠를 안전하게 탈수있도록 도와주는것’.  그의 꿈이 실현되기를 응원하고 기원한다!

한준태 마케팅 전문기자

OpenRoad Mercedes-Benz Surrey
Star Sales Consultant

Jay Kim
C. 778.834.7314
O. 604.581.7662
jay.kim@openroadmercedes.ca

15508 -104 Ave
Surrey, B.C. V3R 1N8

 

Our Info 

주소: 15508 -104 Ave, Surrey
홈페이지: openRoadMercedes-Benz.ca
전화번호: 778.834.7314
추천 0 비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비지니스 탐방 목록

Total 7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