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성광, 운영 참여한 포차 ‘선정성 논란’에 사과 > 채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채널

방송 | 개그맨 박성광, 운영 참여한 포차 ‘선정성 논란’에 사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1-14 22:00 조회742회 댓글0건

본문

개그맨 박성광. [사진 SM C&C 제공]

 
개그맨 박성광이 자신이 운영에 참여한 포차가 선정적으로 메뉴판을 만들어 사업을 했다는 논란이 불거지자 사과했다.
 
15일 박성광 소속사 SM C&C는 보도자료를 통해 “박성광은 2년 전 지인이 제안한 사업 ‘박성광의 풍기물란’에 자신의 성명권 사용을 허락하고 홍보에 한해 운영에 참여해왔다”라며 “지인이 사업체 기획과 실질적인 경영을 담당해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속사는 “해당 가게는 작년 12월 영업 종료를 결정했고 정리 수순을 거쳐 오는 2월 종료된다”고 전했다.
 
더불어 소속사는 “박성광이 자신의 이름을 건 가게에 대해 신중하게 살피지 못한 것에 대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라며 “해당 사안들로 불편함을 느끼셨을 분들에게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드린다”고 사과했다.
 
최근 이 포차는 선정적인 네온사인 문구와 메뉴판으로 온라인에서 비판받았다. 특히 여성의 신체를 희화화한 4행시 문구와 불법 유통되는 성인 동영상 파일 형식으로 쓰인 메뉴판 등이 문제가 됐다.
 
이지영 기자 lee.jiyoung2@joongang.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채널 목록

Total 4,21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