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승리 경찰 출석···"피해입은 분들께 사과드린다" > 채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9.65°C
Temp Min: 7.38°C


채널

방송 | [속보] 승리 경찰 출석···"피해입은 분들께 사과드린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3-14 22:00 조회1,204회 댓글0건

본문

[사진 YTN 캡처]

외국인 투자자 성접대 의혹을 받는 그룹 빅뱅 멤버 승리(29·본명 이승현)가 14일 경찰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했다.
 
이날 오후 2시께 서울 종로구 내자동 서울지방경찰청에 나타난 승리는 "국민 여러분과 상처받고 피해받은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어떤 말씀을 드리는 것보다 진실된 답변으로 성실하게 조사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승리는 이어지는 취재진들의 '버닝썬의 실소유주가 맞는가' '아직도 억울하다고 생각하는가' 등 질문에는 답하지 않고 곧장 조사실로 향했다.
 
경찰은 승리가 2015년 함께 설립을 준비하던 투자업체 유리홀딩스 유모 대표, 클럽 아레나 전 직원이자 이후 강남 유명 클럽 '버닝썬'에서 일한 김모씨 등과 나눈 카톡 대화 내용을 바탕으로 승리의 성매매 알선 혐의(성매매처벌법 위반)를 수사 중이다.
 
또 승리와 함께 대화방에 있던 인물인 유리홀딩스 유 대표도 이날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는다.  
 
경찰은 승리, 정준영 등이 참여한 대화방에서 경찰 고위 인사가 자신들의 뒤를 봐주는 듯한 대화가 오간 것을 확인하고 이들을 상대로 경찰 유착 의혹에 관해서도 확인할 방침이다.
 
권혜림 기자 kwon.hyerim@joongang.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채널 목록

Total 4,1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