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김준호 “책임 통감, 방송 하차…오해와 곡해 없기를” > 채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7.98°C
Temp Min: 5.16°C


채널

방송 | [공식입장] 김준호 “책임 통감, 방송 하차…오해와 곡해 없기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3-16 22:00 조회1,360회 댓글0건

본문

개그맨 김준호. [일간스포츠]

‘내기 골프’ 논란에 휩싸인 개그맨 김준호가 프로그램 KBS2 예능프로그램 ‘1박2일’, ‘개그콘서트’ 등 방송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
 
김준호는 17일 오전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인으로서 또한 ‘1박 2일’의 큰형으로서 모범이 되어야 했음에도 그렇지 못한 것에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이 사안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다만 “보도된 내용과 달리 당시 2016년도에 동료들과 해외에서 골프를 친 사실은 없다. 또한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한 부분이었을 뿐이며 게임이 끝난 후 현장에서 금액을 돌려주거나, 돌려받았다”고 해명했다.  
 
이어 “열심히 방송에 임하고 있는 동생들에게 더 이상의 오해와 곡해는 없었으면 한다”며 “앞으로 좀 더 책임의식 있는 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거듭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지난 16일 KBS1 ‘KBS 뉴스9’는 차태현과 김준호가 태국에서 수백만 원대의 내기 골프를 친 정황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1박2일 멤버인 가수 정준영의 휴대전화에서 일부 출연진이 수백만원 대 내기 골프를 한 정황을 포착했다. 내기 골프 논란에 함께 언급된 배우 차태현은 이날 오전 하차 입장을 밝혔다. 
 
현재 ‘1박2일’은 정준영 사태와 관련해 당분간 방송 및 제작을 중단한 상태다. '개그콘서트' 역시 이날 방송분에서 김준호 출연 분량을 통편집하겠다고 연예매체 OSEN을 통해 전해졌다. 
 


 
다음은 JDB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어제 보도된 개그맨 김준호 씨의 내기 골프와 관련하여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이와 관련 김준호 씨의 공식 입장을 전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그맨 김준호입니다.
 
먼저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에게 실망과 심려를 끼쳐 드려 진심으로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어제 보도된 내기 골프 관련해 보도된 내용과 달리 당시 2016년도에 동료들과 해외에서 골프를 친 사실은 없었습니다. 또한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한 부분이었을 뿐이며 게임이 끝난 후 현장에서 금액을 돌려주거나, 돌려받았습니다.
 
공인으로서 또한 ‘1박 2일’의 큰형으로서 모범이 되어야 했음에도 그렇지 못한 것에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이 사안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열심히 방송에 임하고 있는 동생들에게 더 이상의 오해와 곡해는 없었으면 합니다.
 
앞으로 좀 더 책임의식 있는 한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거듭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드려 깊은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이민정 기자 lee.minjung2@joongang.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채널 목록

Total 4,1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