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문란한 말만해…여자와의 잠자리에 미친 사람" > 채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7.38°C
Temp Min: 4.11°C


채널

방송 | "정준영, 문란한 말만해…여자와의 잠자리에 미친 사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3-25 22:00 조회1,314회 댓글0건

본문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적으로 촬영·유통한 혐의를 받는 가수 정준영이 22일 오후 구속 후 서울지방경찰청으로 출석하기 위해 종로경찰서에서 나오고 있다. [연합뉴스]

‘얼짱’ 출신 유튜브 크리에이터 강혁민이 성관계 동영상을 몰래 촬영·유포한 혐의로 구속된 가수 정준영을 가리켜 “여자와의 잠자리에 미친 사람”이라고 말했다.  
 

강혁민. [사진 유튜브 영상 캡처]

강혁민은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요즘 정준영 관련 질문을 많이 받는다”며 ‘강혁민이 생각하는 정준영은??’이라는 제목으로 된 영상을 올렸다. 강혁민과 정준영은 2011년 코미디TV ‘얼짱시대5’라는 프로그램에 1년 정도 함께 출연했다.
 
강혁민은 “정준영은 (당시에도) 굉장히 문란하고 병적이었던 것 같다”며 “대화를 하면 항상 여자 얘기만 했다. 누구랑 술을 먹었고, 누구랑 잤고 문란한 얘기만 했다”고 말했다.
 

'얼짱시대5' 출연 당시 정준영. [사진 유튜브 영상 캡처]

 
이어 “그 형이 이런 얘기들을 자꾸 자랑하는 걸 보고 (정준영과) 거리를 두기로 마음 먹었다”며 “피하고 싶었던 사람이고 그때도 문란한 사람이긴 했는데 생각보다 (일이) 늦게 터졌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강혁민이 이날 올린 영상은 정준영을 향한 세간의 관심을 증명하듯 게재 하루 만인 26일 오전 1만2000회를 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 영상엔 정준영을 질타하는 목소리도 여럿 있었으나 “이슈팔이다” “왜 지금 와서 얘기하냐” “왜 굳이 이런 영상을 만드냐”는 댓글도 있었다.
 
강혁민은 이런 영상을 올리는 이유 중 하나로 “침묵으로 일관하려고 했으나 정준영 관련 보도 후 (가짜 피해자 명단이 담긴) 지라시에 주변 사람들 이름이 많이 거론돼있었다. 보고 화가 났다”며 “지라시는 거짓투성이”라고 말했다.
 
앞서 정준영은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지난 22일 구속됐다.
 
경찰 등에 따르면 정준영은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29·본명 이승현) 등과 함께 있는 카카오톡 대화방 등에 불법 촬영한 것으로 의심되는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한 혐의를 받는다.
 
그는 2015년 말 한 카톡방에서 여성들과의 성관계 사실을 언급하며 몰래 촬영한 영상을 전송하는 등 동영상과 사진을 지인들과 수차례 공유한 것으로 전해졌다. 피해자는 10명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채혜선 기자 chae.hyeseon@joongang.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채널 목록

Total 4,19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