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美 ‘SNL’로 컴백…CNN “이번 무대는 온통 방탄소년단이었다” > 채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7.98°C
Temp Min: 4.6°C


채널

방송 | BTS, 美 ‘SNL’로 컴백…CNN “이번 무대는 온통 방탄소년단이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4-14 22:00 조회1,249회 댓글0건

본문

방탄소년단이 13일(현지시간) 미국 NBC 방송에서 생방송 된 ‘SNL’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미국 NBC, Will Heath 제공=연합뉴스]

 
미국 언론들이 13일(현지시간) NBC방송의 간판 코미디쇼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NL)를 통해 새앨범 ‘맵 오브 더 솔:페르소나’의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무대를 꾸민 방탄소년단 소식을 대대적으로 전했다.
 
CNN방송은 다음날인 14일 “이번 SNL 무대는 온통 방탄소년단이었다(all about BTS)”며 "(배우) 에마 스톤이 진행하고 줄리언 어산지 (체포)와 (입시비리 연루 배우) 로리 러프린 등에 잽을 날렸지만 스포트라이트는 방탄소년단(BTS)에게 돌아갔다“고 평가했다.
 
이어 CNN은 “방탄소년단은 SNL 무대에서 공연한 첫 K-팝 그룹이 됐다”며 “K-팝은 꾸준히 유명해지고 있지만 방탄소년단이 이를 국제적 움직임으로 끌어올렸다”고 덧붙였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이 판매량 차트를 강타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뉴욕타임스(NYT)는 SNL에 K-팝 그룹으로는 처음 방탄소년단이 출연했다는 소식을 알리면서 “왜 팬들이 NBC 본사 앞에 며칠씩 진을 치는지, 왜 SNL 방청객이 방탄소년단의 이름만 나오면 소리를 지르고 손뼉을 치는지 궁금하다면 이 영상을 보라”며 BTS의 SNL 무대 영상을 링크했다.
 
음악전문지 롤링스톤과 빌보드 등도 방탄소년단의 SNL 무대 데뷔 소식을 잇따라 전했다.
 

방탄소년단과 에마스톤. [사진 BTS 트위터 캡처]

 
한편, NBC방송의 뉴욕 본사 앞에는 SNL 방청권을 얻으려는 팬들이 일주일 가까이 줄을 서며 장사진을 이뤘다.
 
NBC방송 진행자들은 아침 프로그램 ‘투데이’에서 본사 앞에 침낭과 간이의자 등을 가져다 진을 친 팬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이렇게 긴 줄은 본 적이 없다”며 놀라워했다.
 
한편, NBC방송의 인기 토크쇼 진행자 지미 팰런은 트위터에 방탄소년단 멤버의 이름을 영문으로 일일이 적으며 팬심을 드러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10월 팰런의 토크쇼에 출연했었다.
 
이지영 기자 lee.jiyoung2@joongang.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채널 목록

Total 4,19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