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넛 "때려서라도 내 걸로 만들래" 가사 논란…임보라도 언급 > 채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10.22°C
Temp Min: 7.35°C


채널

방송 | 블랙넛 "때려서라도 내 걸로 만들래" 가사 논란…임보라도 언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6-13 22:00 조회1,153회 댓글0건

본문

래퍼 블랙넛. [일간스포츠]

래퍼 블랙넛(30·김대웅)이 여성에 대한 폭력적인 랩 가사로 구설에 올랐다.
 
블랙넛은 지난 11일 발매된 래퍼 존오버(26·이지상)의 신곡 'Bless U'(블레스 유)에서 피쳐링을 맡았다.  
 
블랙넛은 자신이 맡은 파트에서 "유 소 뷰티풀 걸 너무 완벽해. 유네스코도 처음 볼 걸 이런 자연미는 안 되면 때려서라도 내 걸로 만들래. 베이비 오늘 넌 내 여자 아님 반X신"이라고 썼다.
 
블랙넛이 여성에 대한 폭력적인 가사를 쓴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지난 2017년 4월 발매한 곡 '투 리얼(Too Real)', '인디고 차일드(Indigo child)' 등의 가사에서 키디비를 언급하며 성적 수치심을 유발하는 내용의 가사로 논란을 빚었다.
 
이에 키디비는 같은해 6월 블랙넛을 성폭행 범죄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모욕죄 등을 적용해 고소했다.  
 
1심은 "피고인의 예술의 자유가 중요한 만큼 피해자의 인격권과 명예감정도 매우 소중하고 보호받아야 한다"며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블랙넛은 1심 결과에 불복해 항소한 상태다.
 
비난을 의식한 듯 블랙넛은 이번 '블레스 유' 가사에서 "내 음악 컨셉인 걸 왜 몰라. 오해하면 무너져 난 억장. 누구보다 존중해 난 여자. 창녀란 말 함부로 난 안 써, 믿어줘 엄.창"이라면서 자신의 여성 혐오·폭력적 가사가 '콘셉트'라고 주장했다.  
 

[사진 블랙넛 인스타그램]

블랙넛은 또 '블레스 유'에 자신의 소속사 저스트뮤직 수장인 스윙스의 여자친구 임보라를 언급하기도 했다.  
 
블랙넛은 "부디 외모는 안 보길 like 임보라. X밥처럼 생겼어도 누구보다 real guy. 못 믿겠으면 너도 경찰 한 번 불러봐"라고 말했다.
 
블랙넛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서 들어봐 썅X들아"라며 곡 '블레스 유'를 소개하기도 했다. 해당 게시물에 스윙스는 "이제 그냥 나가주라"라는 댓글을 달았다.  
 
홍수민 기자 sumin@joongang.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채널 목록

Total 4,1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