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개봉작 ‘해무’, 할리우드서 리메이크…봉준호 감독 제작 참여 > 채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채널

방송 | 2014 개봉작 ‘해무’, 할리우드서 리메이크…봉준호 감독 제작 참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9-10 03:00 조회1,073회 댓글0건

본문

 

영화 ‘해무’ 포스터. [사진 NEW]

2014년 개봉한 한국영화 ‘해무’가 할리우드에서 리메이크된다. 원작에서 제작을 담당했던 봉준호 감독이 다시 한 번 제작을 맡을 예정이다.  
 
9일(현지시간) 할리우드 리포트 등 외신에 따르면 영화 ‘더 가스맨’ ‘칼리브레’ 등을 연출한 맷 팔머 감독이 ‘해무’의 리메이크 작업에 들어갔다.  
 
봉준호 감독과 ‘옥자’의 제작을 담당 했던 최두호, 김태완 프로듀서가 제작에 참여한다. 또한 영화 ‘컨테이전’ ‘헬프’ ‘그린북’ 등의 제작사인 파티시펀트 미디어의 제프 스콜, 아니카 매클라렌 등이 책임 프로듀서로 함께 한다.  
 
‘해무’는 전진호에 몸을 싣고, 만선의 꿈을 안고서 출항한 여섯 명의 선원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해무 속 밀항자들을 실어 나르게 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배급사 NEW의 작품으로 ‘살인의 추억’ 각본을 쓴 심성보 감독과 봉준호 감독이 함께 작품을 썼다.  
 

봉준호 감독. 연합뉴스

 
맷 팔머 감독은 “현대 영화계에서 가장 특별하고 앞서있는 봉준호 감독과 주류 관객들에게 깊은 영감을 주고 사회적인 기여도가 있는 영화를 만들어 온 파티시펀트와 함께 작업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봉준호 감독은 “파티시펀트는 우리 시대의 리얼리티를 탐구하는 영화들을 만들었고, 맷 팔머 감독은 자신의 범죄 스릴러 영화 ‘칼리브레’에서 사람들을 극한 상황에 몰아넣어 인간의 진정한 본성을 보여줬다”며 “새로 태어난 ‘해무’를 통해 이 팀과 협업할 수 있다는 기대감과 흥분이 매우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지영 기자 lee.jiyoung2@joongang.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채널 목록

Total 4,214건 1 페이지

이미지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