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10일 서초구청서 사회복무요원 근무 시작 > 채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채널

방송 | 김호중, 10일 서초구청서 사회복무요원 근무 시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9-10 03:00 조회1,050회 댓글0건

본문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시작하는 가수 김호중이 10일 오전 서울 서초구청으로 첫 출근을 하며 인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김호중(29)이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에 돌입한다.
 
김호중은 10일 오전 서울 서초구청에 출근해 “성실히 복무를 잘하고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다”며 “열심히 하겠다”고 입대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호중은 이날 서초구청으로 출근한 뒤, 이후 서초구 내 복지기관에서 대체복무를 이어간다.
 
김호중은 당초 6월 영장이 나왔으나, 입대를 연기하고 병역판정검사 재검을 받았다. 이후 '불안정성대관절' 사유로 4급 판정을 받아 보충역 편입이 확정됐다.
 
김호중은 지난달 말 질병 치료를 사유로 선 복무를 신청해 병무청의 승인을 받았다. 김호중은 복무 도중 1년 이내에 기초군사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한편 김호중은 사회복무요원 복무에 앞서 지난 5일 첫 번째 정규앨범 ‘우리가’를 발매했다. 또한 복무 시작일인 10일에는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살았소’ 음원을 발표한다.
 
또한 김호중은 오는 29일 처음 방송될 SBS 플러스 ‘파트너’에 출연한다.  
 
김호중 측은 “복무 시작 전까지 성심성의껏 촬영을 마치고 10일부터 국방의 의무를 충실히 이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지영 기자 lee.jiyoung2@joongang.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채널 목록

Total 4,22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