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라디오 생방송 지각 "어제 잠을 못 자 늦었다…변명 안 해" > 채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8.6°C
Temp Min: 6.27°C


채널

방송 | 정은지, 라디오 생방송 지각 "어제 잠을 못 자 늦었다…변명 안 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9-25 03:00 조회997회 댓글0건

본문

에이핑크 정은지. [일간스포츠]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27)가 DJ를 맡은 라디오 생방송에 지각했다.  
 
23일 방송된 KBS 쿨FM '정은지의 가요광장' 오프닝은 정은지의 부재로 박명수가 맡았다. 박명수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같은 채널에서 라디오를 진행하고 있다.  
 
박명수는 "정은지씨가 부득이한 사정은 아니고 늦게 나온 것 같다"며 "아직 도착을 안 한 것 같은데 금방 올 것 같다. 노래 한 곡 들으며 기다리자"고 말했다.  
 
방송 시작 5분여 만에 합류한 정은지는 "어제 잠을 자지 못해서 늦었다"며 "변명하지 않겠다. 다음에는 늦지 않도록 하겠다"고 사과했다.  
 
박명수가 "PD가 밖에서 울고 있다. 이렇게 할 거면 개편 전에 정리하게 빨리 말하라"고 다그치자 정은지는 "저를 정리할 거냐?"며 웃었다.  
 
정은지는 "1~2분이 소중하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닫게 됐다"며 "알람을 5분 일찍 맞춰야겠다"고 했다.  
 
이어 "이런 에피소드가 생기니까 '내가 매일 생방송을 하고 있구나'하는 생각이 든다"며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고 거듭 사과했다.
 
정은지는 지난해 7월부터 라디오 '정은지의 가요광장'을 진행하고 있다.
 
정혜정 기자 jeong.hyejeong@joongang.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채널 목록

Total 4,1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