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안지영, 활동 중단 "불안 증세 심해져" > 채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채널

방송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활동 중단 "불안 증세 심해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11-13 02:00 조회1,423회 댓글0건

본문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사진 일간스포츠]

가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심리적 불안 증세 악화로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1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지영이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며 치료에 집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안지영이 올해 상반기부터 잦은 건강 악화와 심리적 불안 증세로 전문 의료기관을 방문했고 심리 치료와 약물 처방을 통해 꾸준히 치료를 받았다"며 "하지만 최근 더욱 심해진 불안 증세로 당분간 활동을 정상적으로 소화하기 어려워진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당분간 활동을 정상적으로 소화하기 어렵고 사실상 싱글 '필름릿'(Filmlet) 활동이 어려워진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며 치료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며 "건강이 회복될 때까지 잠정적으로 활동을 연기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지영의 건강과 활동에 관련한 억측이나 오해는 삼가주시기를 부탁드린다"며 "당사는 안지영이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 뵐 때까지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했다.
 
지난 2016년 우지윤과 듀오를 결성해 가요계에 데뷔한 안지영은 우지윤이 지난 4월 팀을 떠나면서 1인 체제로 볼빨간사춘기 활동을 이어왔다. 우지윤의 탈퇴 이후 두 사람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서로에 대한 앙금을 내비치며 갈등을 드러내기도 했다. 
 
정혜정 기자 jeong.hyejeong@joongang.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채널 목록

Total 4,22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