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용수, 세번째 결혼 "재미교포와 내년 1월 LA에서 결혼식" > 채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3.89°C
Temp Min: 1°C


채널

방송 | 엄용수, 세번째 결혼 "재미교포와 내년 1월 LA에서 결혼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11-19 02:00 조회108회 댓글0건

본문

코미디언 엄용수(오른쪽)와 후배 서승만. [사진 유튜브 서승만TV 캡처]

코미디언 엄용수(67)가 내년 1월 재미 교포 사업가와 결혼한다.
 
엄용수 소속사 이메이드 측은 19일 "엄용수가 재미교포 의류 사업가 A씨와 내년 1월 말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6월쯤 교제를 시작한 두 사람은 1년 반 교제 끝에 결혼에 이르게 됐다.  
 
엄용수는 지난 5월 후배 서승만의 유튜브 채널 서승만TV에 출연해 열애 사실을 털어놓은 바 있다.  
 
당시 엄용수는 “한 여성 팬이 제 코미디를 지켜보면서 ‘외로움을 잊고 괴로움을 덜고 세상을 버텨왔다’고 연락해왔다”며 “저를 높게 보면서 ‘사귀면 어떻겠냐’고 했다. 동화 같은 이야기다”라고 말했다.  
 
엄용수는 “전화로 ‘한번 보자’ 하기에 제가 미국에 갔었고 그분이 저를 만나러 한국으로 오기도 했다”며 “미국 시민권자인 그분은 저보다 더 지적이고 폭이 넓고 하는 사업도 많고 대단한 분”이라고 했다.  
 
이어 “로또에 당첨되는 것보다 더 어려운 일이다. 세계 70억 인구 가운데 그 사람의 가장 가까운 남자가 됐다”며 “열심히 살고 결혼도 여러 번 하고 왔다 갔다하다 보니까 이런 일도 있구나”라고 했다.  
 
서승만이 “두 사람 나이 차이는 몇살이냐”고 묻자 엄용수는 “10년 정도 된다”며 웃었다.  
 
앞서 엄용수는 1989년 17살 연하인 배우 백경미와 결혼했으나 8년 만에 파경을 맞는 등 두 차례 이혼했다.  
 
정혜정 기자 jeong.hyejeong@joongang.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채널 목록

Total 2,37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하루 동안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