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출신 수빈, 4중 추돌 교통사고로 치료 중 > 채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7.57°C
Temp Min: 5.13°C


채널

방송 | 달샤벳 출신 수빈, 4중 추돌 교통사고로 치료 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11-19 02:00 조회1,134회 댓글0건

본문

일간스포츠

 
그룹 달샤벳 출신 수빈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17일 수빈의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수빈이 오늘 오후 중부내륙 고속도로 연풍터널에서 4중 추돌 교통사고를 당했다”며 “수빈은 곧바로 인근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수빈은 지방 촬영을 마치고 오후에 예정돼 있던 MBN ‘미쓰백’ 녹화를 위해 서울로 올라오다 사고를 입었으며 현재 경찰이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 중이다.
 
현재 수빈은 인근 병원에서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이미지나인컴즈는 전했다.
 
이미지나인컴즈는 “소속 아티스트 수빈 양의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해 향후 일정을 조율할 예정”이라며 “검사결과에 따라 당분간 일부 스케줄이 조정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수빈은 현재 MBN ‘미쓰백’에 출연하고 있으며 12월 방송 예정인 웹드라마 ‘위시유’를 통해 연기자로 활동 재개를 준비 중이다.
 
이지영 기자 lee.jiyoung2@joongang.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채널 목록

Total 4,1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