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의 뺨 때린 적 없다" 현아 '학폭 논란' 반박 > 채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채널

방송 | "누군가의 뺨 때린 적 없다" 현아 '학폭 논란' 반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2-25 02:00 조회1,209회 댓글0건

본문

가수 현아. 중앙포토

가수 현아가 학교 폭력 의혹을 부인했다.
 
현아는 23일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저는 (다른 사람의) 뺨을 때린 적도, 누군가를 때린 적도 없다"며 학폭 의혹을 일축했다.
 
현아는 "데뷔 이후 과분한 사랑을 받으며 지내온 지 10년이 넘어 이제 벌써 14년. 가끔은 지나치게 어긋나고 잘못된 관심을 표현 받을 때면, 저도 부족하고 사람인지라 화가 나기도 했다"며 "제가 꿈을 위해 선택한 일이기에 '웃어넘겨야지' 또 '관심이기도 하겠거니'라며 이해하기도 했다"고 말을 꺼냈다.
 
이어 "열다섯 즈음 어린 나이에 데뷔해 많은 사랑 받아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저는 8살부터 아역 보조출연 시작으로 열두 살 초등학교 5학년부터 소속사 연습생 생활을 했다. 굳이 이제 와 말하지만 학창 시절이 저에게는 너무도 아쉬웠다. 학교 끝나고는 거의 바로 회사로 가는 버스를 타야 했다"고 떠올렸다.
 
현아는 "제가 하고 싶은 이야기는 저는 뺨을 때린 적도 누군가를 때린 적도 없다"며 "글 쓴 분이 마음으로 행복한 일들이 많아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앞서 온라인상에는 현아로부터 학창 시절 괴롭힘을 당했다는 한 네티즌이 글이 올라왔다. 이 네티즌은 초등학교 5학년 축제 당시 현아에게 뺨을 맞았다고 주장하며 "현아야 난 너한테 먼저 연락 올 줄 알았어 너가 학교 폭력 최초 가해자 아니야?"라고 쓴 것으로 알려졌다.  
 
김은빈 기자 kim.eunbin@joongang.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채널 목록

Total 2,53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