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 당하고 싶냐" 나은 댓글 논란…에이프릴 측 "합성사진" > 채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채널

방송 | "성폭행 당하고 싶냐" 나은 댓글 논란…에이프릴 측 "합성사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3-04 02:00 조회1,496회 댓글0건

본문

걸그룹 에이프릴. 일간스포츠

걸그룹 에이프릴 나은의 과거 언행 논란이 불거졌다. 최근 에이프릴 내 왕따 폭로로 논란이 된 가운데 '이나은 과거 발언'이라는 게시물이 1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확산하면서다.  
 
이 게시물에는 '이나은'이라는 이름으로 작성된 댓글들의 캡처가 담겨 있는데, 이 중 성범죄 연예인의 실명을 거론하며 "너도 성폭행당하고 싶냐"는 내용이 문제가 됐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합성 사진'이라는 입장이다. 에이프릴 소속사 DSP미디어는 이날 공식 입장을 통해 "일부 커뮤니티에 게재되고 있는 근거 없는 합성 사진에 대해서는 강경한 법적 대응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이프릴은 전 멤버이자 배우 이현주의 동생이라고 밝힌 네티즌이 지난달 28일 이현주가 에이프릴 멤버들로부터 왕따를 당해 탈퇴한 것이라고 주장하는 글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리면서 왕따 논란에 휩싸였다. 
 
이 네티즌은 “누나가 그룹 내에서 괴롭힘과 왕따를 당해왔고 그 일로 공황장애와 호흡곤란 등 많이 힘들어했다"며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적도 있다"고 주장했다.  
 
DSP미디어는 “당시 이현주가 팀 활동에 성실히 참여하지 못하는 등 어려움을 겪어왔고, 이로 인해 유발된 갈등으로 다른 멤버들 또한 유무형의 피해를 겪어왔다”며 “어느 누구를 가해자나 피해자로 나눌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소속사가 입장을 밝힌 후에도 의혹은 가라앉지 않고 있다. '이현주의 친구'라고 밝힌 또 다른 네티즌이 올린 폭로성 글은 논란을 더했다.  
 
이에 DSP미디어는 같은 날 추가 입장을 통해 반박에 나서기도 했다. DSP미디어는 '나은이 이현주의 텀블러에 청국장을 넣어놓았다' 등 네티즌의 주장에 대해 "(나은이) 된장찌개를 담아서 연습실에서 멤버들과 먹었고, 이현주의 텀블러임을 알게된 뒤 바로 사과했다"고 조목조목 해명했다.
 
DSP미디어는 "당시 상황을 직접 보지 않은 제3자의 불확실한 글로 인해, 언급된 멤버들이 피해를 입고 있는 현 상황을 더 이상 지켜보고는 있을 수 없기에 언급하고 싶지 않은 과거의 일에 대해 해명을 하게 됐다"며 "확인되지 않은 허위사실 게재 및 이를 유포하는 행위뿐만 아니라, 일부 커뮤니티에 게재되고 있는 근거 없는 합성 사진에 대해서는 강경한 법적 대응에 나설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김은빈 기자 kim.eunbin@joongang.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채널 목록

Total 4,21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