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코튼, 공식 모델로 배우 이선빈 발탁 > 채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7.57°C
Temp Min: 4.11°C


채널

방송 | 내츄럴코튼, 공식 모델로 배우 이선빈 발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4-16 03:00 조회1,087회 댓글0건

본문

㈜내츄럴코리아 내츄럴코튼 순면생리대 전문 제조업체가 배우 이선빈을 모델로 발탁했다.
 
브랜드측은 평소 이선빈씨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내츄럴코튼은 이선빈을 통해 앞으로도 자연 그대로의 목화를 사용하는 친근한 ‘친환경 생리대’(특허 제 10-2213766호)로 자리매김 할 것을 설명했다.
 
내츄럴코튼 관계자는 “이선빈씨가 자연스럽고 자유로운 활동을 이어가면서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빛나게 해줄 것.”을 말하며 “앞으로 이선빈씨와 함께 ‘퍼스널코튼 찾기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순면 생리대를 찾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을 전했다.
 
이처럼 내츄럴코튼 생리대는 소비자들의 맞춤설계형 생리대를 찾을 수 있는 취지로 ‘퍼스널코튼 찾기 프로젝트’를 오픈하였고 여성소비자들의 일상에 생활필수품인 생리대가 순하고 자연스러운 성분의 목화순면이어야 한다는 것에 중점을 두고 제품을 제조 중에 있다.
 
무엇보다 내츄럴코튼은 ‘순면흡수체’에 대한 장점과 순한 생리대가 여성의 몸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에 대해 고찰하고 이를 위한 방향성을 잡아 화학흡수체가 아닌 SAP FREE/ 친자연적인 생리대에 대한 개발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런칭 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채널 목록

Total 4,19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