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로다주, 박찬욱 신작 미드 ‘동조자’ 출연 > 채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7.98°C
Temp Min: 5.13°C


채널

방송 | ‘아이언맨’ 로다주, 박찬욱 신작 미드 ‘동조자’ 출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7-16 03:00 조회1,013회 댓글0건

본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연합뉴스

 
할리우드 스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박찬욱 감독이 연출하는 HBO 드라마에 출연한다.  
 
15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데드라인에 따르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박찬욱 감독이 연출하고 제작을 맡을 드라마 시리즈 ‘동조자’에 출연할 예정이다.  
 
‘동조자’는 베트남계 미국인 작가 비엣 타인 응우옌의 2016년 퓰리처상 수상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미국에서 베트남 대위 출신 이민자이자 CIA 비밀요원으로 살아가는 이중간첩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다. ‘미나리’의 제작사인 A24가 제작하고, HBO에서 방송된다.
 
캐나다 출신 각본가 돈 맥켈러가 역시 제작에 함께하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그의 아내 수잔 다우니, 어맨다 버렐 등이 ‘팀 다우니’로 제작에 참여할 예정이다. 현재 주인공인 베트남인 캐릭터에 적합한 배우를 찾기 위해 전세계 배우들을 대상으로 캐스팅을 진행 중이다.
 
‘동조자’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2019년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 이후 처음으로 결정한 차기작이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동조자’의 훌륭한 이야기 뿐 아니라 배우로서 자신의 스펙트럼을 보여주기 위해 이 역할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박찬욱 감독의 지휘 아래 나와 수잔(아내) 그리고 팀 다우니는 창조적인 프로덕션 어드벤처를 경험하기를 기대한다”며 “복합적인 조연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은 내 스스로에게도 자극이 될만한 경험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것은 정말로 내가 바라왔던 종류의 도전”이라며 “나는 우리가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전달해줄 수 있을 거라고 믿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채널 목록

Total 4,1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