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효광 "아내 추자현 아프게 했다" 추 "나도 크게 질책했다" > 채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8.46°C
Temp Min: 5.68°C


채널

방송 | 우효광 "아내 추자현 아프게 했다" 추 "나도 크게 질책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1-07-19 03:00 조회1,178회 댓글0건

본문

배우 추자현과 그의 남편 중국 배우 위샤오광. 사진 일간스포츠

배우 추자현의 남편인 중국 배우 우효광(위샤오광)이 최근 공개된 영상을 통해 불거진 불륜 의혹에 대해서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사과의 글을 올렸다.
 
우효광은 17일 중국 SNS 웨이보에 중국어로 글을 올려 “아무리 친한 친구, 친한 사이였다고 하더라도 주의를 기울여야 했다”며 “나를 사랑하고 감싸주는 아내 추자현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며 사과했다.
 
우효광은 “남편이자 아버지로서 언행에 더욱 신중을 기하겠다”며 “다시는 이런 일로 걱정을 끼치지 않겠다”고 밝혔다.
 

중국 배우 우효광 웨이보 캡처

추자현 또한 본인의 SNS에 글을 올려 입장을 밝혔다. 추자현은 “저 또한 잘 아는 지인들이었음에도 영상 속 효광씨(우효광)의 행동은 충분히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한 행동이었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단순한 실수일지라도 잘못된 행동에는 분명한 책임이 따른다”며 “그의 경솔한 행동에 저 또한 크게 질책했고, 효광씨도 많이 반성하고 깊이 자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히려 함께 공감해 주고 마음 써준 여러분들 덕분에 더 든든하고 많은 감동을 받고 있다”며 “애정과 관심으로 너그러이 지켜봐 준다면 앞으로 저희 부부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했다.
 

배우 추자현 인스타그램 캡처

중국 매체 ‘소후연예’는 지난 15일 우효광이 최근 늦은 오후 술자리를 가진 뒤 차 안에서 다른 여성을 자신의 무릎에 앉히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이 공개된 뒤 중국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불륜 의혹이 제기됐고, 웨이보 등에서는 “누가 이웃을 무릎에 앉히는가”라며 우효광을 비난하는 댓글이 쏟아졌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중국 드라마 출연으로 인연을 맺었고, 지난 2017년 부부가 됐다. SBS TV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채널 목록

Total 2,53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