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에어컨서 썩은내 진동…필터 열었더니 '독사' 튀어나왔다" > 채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24.69°C
Temp Min: 19.57°C


채널

기타 | "차 에어컨서 썩은내 진동…필터 열었더니 '독사' 튀어나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06-28 11:05 조회94회 댓글0건

본문

차 안에서 발견된 유혈목이. [보배드림 캡처]차 안에서 발견된 유혈목이. [보배드림 캡처] 

승용차 에어컨 필터를 교체하려다 독사를 발견했다는 차주의 사연이 공개됐다.


27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차에서 뱀 나왔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 A씨에 따르면 차 에어컨에서 썩은 냄새가 나길래 에어컨 필터를 교체하려는데 뱀이 딸려 나왔다고 적었다.


A씨는 "뱀을 보고 너무 놀라 소리를 질렀다"며 "일단 정신을 차리고 차 문을 닫아 놓은 채 119를 불렀다"고 전했다.


그는 "(당시 출동한 소방대원이) 집게를 이용해 뱀을 잡았다"며 "죽은 뱀인 줄 알았는데 꿈틀거리더라"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소방대원이 집게를 이용해 차 안에서 발견된 뱀을 잡는 모습. [보배드림 캡처]소방대원이 집게를 이용해 차 안에서 발견된 뱀을 잡는 모습. [보배드림 캡처] 

이어 "(발견된 뱀은) 유혈목이로 꽃뱀이라고 불리는데, 독사라고 한다"라며 "트라우마가 생겨서 조수석 쪽 대시보드를 보면 기겁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에어컨에서 나쁜 냄새가 나오면 의심해 봐라"라며 댓글로 "산 근처에 주차한 게 잘못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해당 사연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 같으면 기절했다", "보기만 해도 무섭다", "차 안에서 어떻게 저런 게 나올 수 있냐", "외국 이야긴 줄 알았는데 한국이라니", "너무 소름 끼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혈목이는 몸길이 0.5~1.2m로 국내에 사는 뱀 중에서 대형에 속하며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종이다.


유혈목이는 과거 독사가 아닌 것으로 잘못 알려졌으나 독니가 어금니 쪽에 있는 독성이 강한 독사다. 일본에서는 이 뱀에 물려 중학생이 사망하는 사건도 있었다.


현예슬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채널 목록

Total 3,5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