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성 승무원, LA서 피습당했다…노숙자 흉기에 찔려 위중 > 채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채널

국제 | 한국 여성 승무원, LA서 피습당했다…노숙자 흉기에 찔려 위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11-16 10:33 조회441회 댓글0건

본문

16일(현지시간) CNN, LA타임스 등 외신에 따르면 로스앤젤레스의 한 쇼핑몰에서 한국 항공사 소속 승무원 A(25)씨가 지난 15일 오후 6시20분쯤 40대로 추정되는 노숙자로부터 피습을 당했다. 사진 LA CBS뉴스 캡처16일(현지시간) CNN, LA타임스 등 외신에 따르면 로스앤젤레스의 한 쇼핑몰에서 한국 항공사 소속 승무원 A(25)씨가 지난 15일 오후 6시20분쯤 40대로 추정되는 노숙자로부터 피습을 당했다. 사진 LA CBS뉴스 캡처 

한국 여성 승무원이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에서 괴한의 흉기에 찔렸다. 병원으로 이송돼 수술을 받고 있지만 위중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16일(현지시간) CNN, LA타임스 등 외신에 따르면 LA의 피게로아 거리에 위치한 한 쇼핑몰 내 대형마트 타깃 매장에서 한국 항공사 소속 승무원 A씨(25)가 지난 15일 오후 6시 20분쯤 40대로 추정되는 노숙자로부터 피습을 당했다.


범인은 앞서 9세 아이에 다가가 “너를 찔러 죽이겠다”고 외친 후 도망가려는 아이의 등을 흉기로 찔렀다. 이후 A씨의 무리를 발견하고 A씨의 가슴을 찔렀다. 당시 행인들은 범인을 막아서거나, A씨를 인근 약국으로 데려가는 등 도움에 나섰고, 즉시 경찰에 신고했다.


범인의 피습으로 부상을 당한 아이와 A씨는 병원으로 옮겨져 수술을 받고 있다. 위중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A씨는 당시 인천∼LA 노선 업무를 마치고 현지에서 복귀 비행을 기다리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항공사 관계자는 “피해 직원의 빠른 회복을 위해 회사는 모든 지원을 다 할 것”이라고 했다.


범인은 현장에서 쇼핑몰 경비가 쏜 총에 맞아 병원에서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미셸 무어 LA 경찰청장은 이날 LA타임스에 “여기서 흔히 일어나는 일이 아니다”라며 “범행 동기를 파악 중이지만 무차별 공격인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한지혜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채널 목록

Total 5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