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부모및 조부모 초청이민 신청자격자 추첨실시 > 이민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민정보

`2018 부모및 조부모 초청이민 신청자격자 추첨실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3-30 13:22 조회2,581회 댓글0건

본문

연방이민부는 부모-조부모 프로그램(PGP)에 따른 스폰서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했으며 해당자들에게 개별 통고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민부에 따르면 이번에 무작위 추첨을 통해 뽑힌 신청자들은 이메일로 통고를 받은 날로부터 60일 이내에 규정에 명시된 모든 관련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이민부 관계자는 “최종 스폰서는 심사를 거쳐 확정하게 된다”며 “60일 이내 시한을 지키지 않을 경우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밝혔다. 

이번 추첨은 지난 1월2일부터 2월 1일 사이 온라인으로 등록한 신청자에 한하며 이민부는 오는 23일까지 개별통고를 진행한다.

이민부는 “추첨에서 탈락한 신청자는 향후 추가 추점에서 선정될 기회를 갖게 된다”며 “오는 2020년까지 이 프로그램을 통해 총 6만1천5백명을 받아들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민부는 선착순으로 신청서를 접수하기 불과 일주일 전인 지난 2016년 12월14일, 추첨식 시스템으로의 전환을 전격 발표한 바 있다.

당시 이민부는 선착순 시스템이 특정국가 출신들에게 정원이 집중된다는 지리적 문제와 접수대행 등의 부작용이 지적되자 공평하게 진행한다는 명분으로 이를 추첨식으로 변경했다. 또 심사적체가 심화되자 이전에 연간5천명에서 1만명으로 정원을 두 배로 늘렸다

부모 또는 조부모를 초청할 수 있는 스폰서 자격은 지난해를 기준으로 최저 연 3만9천8백13달러에서 8만4천6백31달러의 소득을 입증해야 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민정보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