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킴, 청소기 광고 조회수 35만건-예능 시청률 14.3%-세계선수권 첫승 > JTV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JTV

팀킴, 청소기 광고 조회수 35만건-예능 시청률 14.3%-세계선수권 첫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3-20 10:27 조회3,432회 댓글0건

본문

평창올림픽 은메달리스트 ‘팀 킴’ 한국여자컬링대표팀이 승승장구하고 있다.
이들이 출연한 청소기 광고의 유투브 조회수는 35만건이 넘었다. 예능프로그램 시청률은 14.3%를 기록했다. 세계선수권에서도 첫 승을 거뒀다.
 
한국여자컬링대표팀이 모델로 나선 LG코드제로 TV 광고 영상은 17일 처음 전파를 탔다. 컬링 경기를 모티브로 활용해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과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무선 진공청소기 ‘코드제로 T9’ 등 신제품을 소개했다.

지난 7일 인천시 선학국제빙상경기장에서 촬영한 광고는 ‘안경선배’ 김은정의 날카로운 눈빛으로 시작된다. 대표팀의 컬링경기 모습은 LG코드제로가 집안을 꼼꼼하게 청소하는 모습에 비유됐다. 컬링 장비 '브룸'과 '스톤'을 각각 스틱형 무선청소기, 로봇청소기에 빗댔다. “깔끔하고 강력한 힘, 지능적이고 전략적인 두뇌싸움, 무엇보다 세상을 놀라게 했다는 것”을 여자컬링 대표팀과 LG코드제로의 공통점이라고 강조했다.
 

이 광고 동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v7qS9jzZ5Ao)에서 공개 하루만에 조회수 35만건을 넘기면서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 1위에 올랐다고 LG전자는 소개했다.

[출처: 중앙일보] 팀킴, 청소기 광고 조회수 35만건-예능 시청률 14.3%-세계선수권 첫승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JTV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