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셔츠로 봄날의 패션남 완성하세요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19°C
Temp Min: 15°C


LIFE

패션 | 산뜻한 셔츠로 봄날의 패션남 완성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2-28 13:30 조회260회 댓글0건

본문

 

    75d6787b3c8b366551b3663e48bb0145_1519853408_2985.jpg
     

누구나 쉽고 자연스럽게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남성 셔츠 브로이어 블루 제품.

남자가 봄을 가장 먼저 느끼는 건 아마도 밝고 산뜻한 느낌의 셔츠가 아닐까. 코끝을 간질이는 봄바람이 한층 가깝게 느껴지는 지금, 겨울 코트에 받쳐 입던 모노톤의 셔츠를 벗어버리고 스트라이프·체크를 비롯해 가볍고 활기찬 프린트의 가벼운 느낌을 입을 때다.
 

가볍고 활기찬 분위기 연출
시원한 블루 컬러로 포인트

남자의 여유와 편안함을 컨셉트로 한 프렌치 감성의 남성 브랜드 ‘브로이어 블루’가 론칭 2주년을 기념해 ‘겟 블루, 겟 럭키!(Get Blue, Get Lucky)’ 이벤트를 진행한다. 합리적인 제품 구매와 동시에 행운의 혜택을 덤으로 얻을 수 있는 행사다.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1인 1회를 한정해 전국 주요 백화점 브로이어 블루 매장에서 즉석 스크래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에는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경품 아이템은 발뮤다 공기청정기, 에스.티. 듀퐁 가방과 벨트, LED 무드 램프, 오쿠 도시락세트, 브로이어 블루 앞치마 그리고 양말 세트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경품들로 구성돼 있다. 스크래치 쿠폰이 조기 소진될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또한 셔츠와 타이 중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2개들이 10만원 세트, 벨트와 지갑 구성의 15만원 세트를 판매하고 기간 중 전 품목 20% 할인(세트 및 일부 상품 제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만원 이상 금액대의 정상 셔츠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브로이어 블루의 드로즈 1장을 증정하는 1+1 혜택도 있다. 행운의 ‘겟 블루, 겟 럭키!’ 이벤트와 다양하고 풍성한 구매 혜택은 3월1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블로이어 블루는 이번 봄·여름 시즌에 특별한 캡슐 컬렉션도 선보인다. 맷 데이먼, 주드 로 주연의 영화 ‘리플리’를 모티브로한 컬렉션이다.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섬과 도시들을 배경으로 감각적인 영상미와 스타일을 선보였던 영화의 느낌을 담은 편안한 실루엣과 복고풍 무드, 과하지 않은 컬러들이 특징이다.
 
아이템은 클래식한 이탈리안 버튼다운 칼라를 활용한 셔츠부터 휴양지에 어울리는 오픈 칼라 셔츠 그리고 신축성 있는 코튼 및 울·실크 소재를 활용한 피케셔츠까지 다양한 셔츠 라인들로 구성돼 있다. 칼라가 달린 셔츠 외에도 휴양지 느낌이 물씬 나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비롯해 브랜드의 시그니처 텍스트가 새겨진 심플한 스웨트 셔츠도 선보인다.  
     
브로이어 블루는 프랑스 니스의 라이프스타일로부터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지중해 연안에 위치한 대표적인 휴양 도시가 상징하는 여유롭고 편안한 감성을 담았다. 브랜드의 이름처럼 지중해의 산뜻한 블루 컬러를 활용한 셔츠는 물론 스트라이프·체크부터 예술적인 감성의 프린트가 새겨진 셔츠까지 유쾌한 캐주얼 셔츠와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포멀 셔츠 라인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셔츠 이외의 소품들로는 이탈리아 가죽 소재를 활용한 가방·벨트·지갑 등의 가죽 제품들과 내구성·착화감이 뛰어난 고급 소재의 소가죽으로 제작된 심플한 디자인의 슈즈 라인들을 선보이고 있다.
 
브로이어 블루는 비즈니스와 캐주얼, 어떤 상황에서도 누구나 쉽고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남성 셔츠 중심의 다양한 아이템과 부담 없는 가격대가 특징이다. 가벼운 옷차림과 함께 거품을 걷어낸 브로이어 블루 셔츠로 따뜻한 봄 나들이 스타일을 완성하기를 추천한다.
 
서정민 기자 meantree@joongang.co.kr

[출처: 중앙일보] [라이프 스타일] 산뜻한 셔츠로 봄날의 패션남 완성하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7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C 927 Brunette Ave, Coquitlam, BC V3K 1C8
Tel: 604 544 5155, Fax: 778 397 8288,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