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이청아 “'정준영 루머', 정식 수사의뢰…선처없다”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방송 | [공식입장] 이청아 “'정준영 루머', 정식 수사의뢰…선처없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3-18 01:00 조회1,559회 댓글0건

본문

배우 이청아. [일간스포츠]

배우 이청아(35)씨가 성관계 동영상 불법촬영·유포 혐의를 받는 가수 정준영(30)씨와 관련된 루머에 엄중히 대처하겠다고 다시 한번 선언했다.  
 
이청아 소속사 킹스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입장을 통해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문무를 통해 루머 최초 작성자와 게시, 유포자, 배포자들에 관한 강도 높은 수사를 의뢰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씨 측 소속사는 법률대리인을 통해 서울지방경찰청에 정식 수사를 의뢰했다.
 
소속사는 "온라인의 익명성을 빌어 근거 없는 추측으로 루머를 확대 재생산하고 배우의 이미지와 명예, 인격을 훼손한 이들을 더는 간과할 수 없다"며 "피해를 받는 많은 연예인을 위해서라도 엄중한 대처를 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판단했다"고 덧붙였다. 
 
또 "어떠한 합의와 선처 없이 강력히 법적 대응 할 것이며, 앞으로도 혹시 모를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대 강경한 법적 대처로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소속사는 지난 13일에도 이청아와 정준영의 관계에 대해 "2013년 뮤직비디오 촬영을 함께 진행한 것 외에는 사적인 친분이 없는 관계"라고 못 박았다. 
 
지난 11일 정씨와 지인들이 단체 대화방을 통해 성관계 불법 동영상을 공유했다는 혐의가 나오며 ‘가짜 리스트’까지 등장했다. 이 때문에 애꿎은 여성 연예인들이 직접 해명해야하는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
 
이민정 기자 lee.minjung2@joongang.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