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측 “지창욱 사진, 린사모 설명위해 사용…버닝썬과 무관”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방송 | ‘그것이 알고싶다’ 측 “지창욱 사진, 린사모 설명위해 사용…버닝썬과 무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3-24 01:00 조회1,361회 댓글0건

본문

[사진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화면 캡처]

 
‘그것이 알고 싶다’ 측이 배우 지창욱 사진을 사용한 것과 관련해 해명했다.
 
24일 뉴스1에 따르면 SBS ‘그것이 알고 싶다’ 관계자는 “방송 내용상 린사모가 한국 연예인들과 친분이 있다는 걸 알리기 위해서 연예인들과 찍은 사진을 사용했다”며 “지창욱이 ‘버닝썬 게이트’와 관련이 있다는 내용은 아니었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23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는 클럽 버닝썬과 관련된 여러 의혹에 대해 보도했다. 이 가운데 버닝썬의 해외 투자자로 알려진 대만 갑부 린사모를 언급하며, 지창욱과 린사모가 함께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축구선수 호날두와 린사모가 함께 찍은 사진도 등장했다. 다만 호날두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가 된 채 방송됐다.  
 
이와 관련해 이 관계자는 “호날두와 린사모 사진에서는 호날두 얼굴이 모자이크됐는데 지창욱 사진에서는 모자이크가 되지 않았다”라며 “호날두 사진에서 자막에 호날두라는 이름이 나왔고, 사진에 모자이크 처리를 한 것은 실수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창욱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논란이 커지자, 2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3일 방송에 노출된 이미지 속 인물과 당사 배우는 전혀 관계없으며 팬이라며 부탁한 요청에 응해준 사진임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지영 기자 lee.jiyoung2@joongang.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