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의 밴쿠버 편지>누드 자전거 타기.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8.6°C
Temp Min: 5.68°C


LIFE

리빙 | <전재민의 밴쿠버 편지>누드 자전거 타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4-23 07:00 조회2,081회 댓글0건

본문

누드 자전거 타기 시작 시간은 2019년 7월27일 오후 12시(정오)부터 오 3시에 Sunset Beach(Beach Avenue와 Bute Street의 모퉁이 근처)에서 만나서 시작합니다. 자전타기 행사와 함께 하는 액티비티는 무료로, 비가 오거나 맑은 날은 관계가 없습니다. 


이 이벤트는, 자동차 문화, 기름 유출, 파이프라인에 대한 "긍정적인" 항의 행동입니다.그것은 또한 창조성, 개성 그리고 인력에 의한 자동차 항의 축제입니다.

상세한 정보
-경로:루트는 간단한 고도로 약 8-10km입니다.
-스피드를 타는:천천히.
-드레스 코드: 당신이 태어 날때의 창조적인 것처럼 알몸.
주차장 주변에는 많은 유료 주차장이 있는데, 바로 꽉 찼습니다.
-트랜싯: 23번 버스는 Beach Ave의 Bute St. 바로 옆에 있는 메인 스트리트, 예일 타운 스타디움 스카이 트레인 역이 있습니다.

행사규칙

헬멧을 착용하고! 저희는 승차자에게 안전을 원합니다.
굳이 알몸으로? 누드는 필수가 아닙니다. 착용감이 좋은 옷, 코스튬, 액세서리 그리고 몸에 그리기등을 통해 즐겁게 합니다.
이것은 다양성의 이벤트입니다. 여러 다양한 체형이나 성별의 다양성을 존중해 주세요.
이것은 성적인 사건이 아닙니다. 우리는 모두에게서 안전을 느끼기 바랍니다.
성적인 방법으로 행동하면 당신은 납치되어 가겠지요(또 위법입니다)
사용 부분은 아직 사용입니다. 다른 사람의 부품을 만지거나 만지거나 더럽히지 말아 주세요.모르는 사람과의 대화 화제로서 당신이나 그 개인적인 부분이나 성적인 부분을 말하지 마세요.
이것은 "Leave No Trace"이벤트입니다.쓰레기를 버리거나, 반입한 것을 모두 꺼내거나 하지 말아 주세요.옷도 포함해서요.
안전하게 운전해서 그룹으로 모입니다.

자전거 타기 포인트

비가 오거나 맑은 날을  준비를 합시다! 따뜻한 옷을 입고 따뜻해지면 금방 벗게 됩니다.
맑은 날의 경우는 선크림을 발라주세요.
차려 입는다! 누드는 필수는 아니지만 코스튬이나 액세서리를 입고 우리의 원인에도 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신발을 신어라!
배낭 또는 자전거 바구니/목가방/주머니를 가져와 주세요.이것은 "자취를 남기지 않는" 이벤트이므로, 당신의 옷, 기어, 그 외의 음식을 가지고 다닐 준비를 해 주세요.
당신의 자전거를 장식합시다!이것은 석유의존에의 항의와 자동차에 대한 인간 힘의 제전입니다. 현수막, 의상 그리고 반짝반짝 지참 해주세요.
자전거 좌석을 덮습니다. 알몸으로 탈 경우에는 가짜 모피 또는 부드러운 소재를 추천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82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