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의 밴쿠버 편지> 그레이 헌드 대체 운송수단에 대한 연방정부와 주정부의 협상.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여행 | <전재민의 밴쿠버 편지> 그레이 헌드 대체 운송수단에 대한 연방정부와 주정부의 협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4-25 08:27 조회1,841회 댓글0건

본문


138c3dffd65d83f59861d0d4acaca472_1556207370_7131.jpg
138c3dffd65d83f59861d0d4acaca472_1556207378_0449.jpg 

138c3dffd65d83f59861d0d4acaca472_1556207522_0877.jpg
 

연방 정부는 온타리오주 북부와 캐나다 서부의 그레이 헌드가 포기한 지방 노선에서 버스 운행을 위한 자금을 분할하는데 Marc Garneau 교통장관은 지금까지 브리티시컬럼비아주만이 이문제를 거론했다고 밝혔다.

"이는 60년 이상에 걸쳐서 주의 책임으로 된 것입니다" 와 그레이 하운드에 보조금을 지급하지 않거나 또는 이전에는 도시 간 버스 여행에 자금을 제공하지 않겠다는 오타와의 결정에 대해서 말했다.

교통장관은 B.C.주와 만난 수요일에 코멘트했습니다.교통장관 말하기를 그레이 하운드가 지난해 가을에 조업을 정지했을 때에 폐지된 노선을 정비하기 위한 50/50의 자금분할조달 계획에 관한 각료들의 4번째 논의에서 6년간 7000만달러의 예상손실을 꼽았다.

"우리는 다른 주가 우리에게 어떻게 나올지 반응을 기대한다"라고 교통장관이 말한, 연방정부가 기대하고 있는 것은 B.C주의 반응과 그에 대한 타주의 반응 기대하고 있다. 2년간 조정은 정상화를 위한 비용과 마찬가지로 아직 예측과 루트만를 제공한다.

그는 또한 연방정부는 주에서 프린스 루퍼트, 프린스 조지, 도슨크릭, 포트센트 존, 포트넬슨과 벨 마운트 사이의 접속을 제공하기 위해 주가 작년에 시작한 비씨버스 북쪽 서비스의 절반 비용을 지불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

BC버스 노스에는 하이웨이 16호선, 이른바 프린스 조지와 푸딩 스루 파트 사이의 하이웨이 운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수십 년 그레이 헌드가 운영해 왔던 곳으로 지난 해부터 그레이헌드가 운행을 중단했다.

 

민간기업이 이익을 내지 못한다면 단기자금이 다시 한 번 커뮤니티 내 방관 경로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두 정부 차원이 봉사에 장기 코미트먼트(commitment)를 할 필요가 있는 전통이 없는 지역.

정부는 이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서 캐나다 전역의 도시 간 버스 여행의 장기적 해결 방안을 검토하고 있는 10주 모두"워킹 그룹"을 결성했다.

 트라비나씨에 의하면, 현재, 몇개의 기업으로부터 서비스 루트에 입찰하고 있는 관심의 표명을 평가하고 있다고 한다.

우리는 갭을 확실히 메우려고 합니다.그것은 광대한 주이며, 안전하고 적당한 가격의 지상 수송없이 누군가를 꼼짝 못하게 하고 싶지 않다"라고 트라비나는 말했다.하이웨이 16호선이 강조 표시되어 있고, 반드시 그렇습니다.우리는 지금 BC버스 노스만 아니라 하이웨이 16에 끼고 달리고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탁라 레이크 원주민인 티지씨는 루트를 잘 이해하기 위해 정부는 원주민과 협의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다른 지역을 추가하려면, 특히 여름방학에 버스가 다니지 않아 위험에 노출되는 경향이 있는 경우는 특히, 다른 지역을 추가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원주민의 커뮤니티는 서비스가 미치지 못하고, 교통은 최우선 사항이라고 하는 점에서 불가결한 서비스라고 간주해야 한다고 항상 말해 왔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서스캐처원 주 정부는 성명 안에서 승객 수가 꾸준히 감소하고 수백만달러의 보조금이 지급되면서 2017년 사스케추완 운수 회사를 철수 할 수밖에 없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것은 오타와가 수송 루트에 보조금을 지불하기 위해서 서부의 주에 1000만달러의 몫을 신청했지만 연방정부는 주의 요청에 따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연방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많은 정보를 요구해 교통장관에게 편지를 썼다, 그리고 답장을 받지 못했다. 사스카츄완 주는, 연방 정부에 대해, 이 자금을 민간의 운송 회사에 직접 제공하고, 장애가 있는 사람들, 약한 입장에 있는 사람들 및 북부의 커뮤니티에의 서비스를 향상시키도록 장려해 왔습니다. 


한때 프린스 조지 그레이 헌드안에 있는 식당을 운영했던 본인은 그레이 헌드가 서민들에게 꼭 있어야하는 발이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비씨주 북부의 중심은 프린스 조지이다. 프린스 루퍼트에서 프린스 조지까지 수많은 마을이 있는데 그 마을들은 대부분이 원주민마을로 경제적으로 여유롭지 못하기 때문에 버스가 다니지 않는다면 그들은 고립된 지역에서 쇼핑이나 관공서 일 그리고 아플때 병원에 가는 일등에 많은 문제가 있을 수 있다. 프린스 조지에서 조차 밴쿠버로 환자를 보내는 현실속에 장거리 버스가 없다는 것은 감옥같은 컴뮤니티를 만드는 일이다. 특히 사스케치완 주는 많은 수의 작은 타운이 산재해 있어서 그 작은 컴뮤니티를 연결하는 버스같은 수송수단이 없을 경우에 의료시스템이나 행정시스템에 많은 문제를 야기할 수 있다. 점점 산업화 되어 가는 현대에 와서 도시의 발전과 시골의 낙후는 어제 오늘의 얘기가 아니지만 교통문제가 선결되지 않으면 시골은 더욱 낙후 될 수 밖에 없다. 모든 국민에게 평등한 기회 측면에서 즉 의료써비스와 행정, 여행등...그런 면에서 연방정부의 지원이 필요 하다고 하겠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5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