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김은숙 작가 신작 ‘더 킹’ 출연 확정…이민호와 호흡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6.83°C
Temp Min: 4.11°C


LIFE

방송 | 김고은, 김은숙 작가 신작 ‘더 킹’ 출연 확정…이민호와 호흡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5-20 01:00 조회1,403회 댓글0건

본문

김고은. [일간스포츠]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 ‘더 킹:영원의 군주’의 또 다른 주인공은 배우 김고은으로 확정됐다.
 
20일 제작사 화앤담픽쳐스는 “‘더 킹:영원의 군주’가 평행세계인 대한민국과 대한제국을 넘나드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를 표방하고 있는 만큼, 김고은이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과 대한제국에서 범죄자로 밑바닥 삶을 살아가는 ‘루나’ 캐릭터로 1인 2역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더 킹:영원의 군주’는 드라마에서는 좀처럼 다루지 않았던 ‘평행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악마의 속삭임에 맞서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하면서 벌어지는 차원이 다른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화앤담은 “형사와 범죄자라는 극단의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라며 “지금까지 다양한 영화를 통해 보여줬던 캐릭터 소화력이나 ‘도깨비’에서 보여줬던 소녀에서 연인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연기했던 김고은의 폭넓은 연기력이라면 정태을과 루나의 1인 2역을 훌륭하게 잘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고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김고은이 김은숙 작가 드라마에 출연하는 건 2016년 tvN에서 방영된 ‘도깨비’ 이후 3년 만이다.
 
앞서 ‘더 킹:영원의 군주’의 또 다른 주인공으로는 김은숙 작가와 2013년 SBS 드라마 ‘상속자들’로 호흡을 맞춘 이민호가 낙점됐다.
 
한편 남녀주인공을 확정한 ‘더 킹:영원의 군주’는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올 하반기 촬영을 시작하며, 오는 2020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이지영 기자 lee.jiyoung2@joongang.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