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택시기사 폭행 한지선, 결국 드라마서 퇴출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8.46°C
Temp Min: 5.68°C


LIFE

방송 | [공식입장]택시기사 폭행 한지선, 결국 드라마서 퇴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중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5-24 01:00 조회1,093회 댓글0건

본문

한지선

술에 취해 택시기사를 폭행했다가 벌금형을 받은 배우 한지선(25)이 시청자들의 거센 반발에 현재 출연 중인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하차한다.
 
24일 SBS는 “지난 23일 늦은 저녁 한지선의 소속사로부터 해당 사실을 통보받고, 당황스럽고 어려운 입장이지만 최선을 다해 내부논의를 진행했다”며 “그 결과 한지선씨가 공인으로서 자숙의 시간을 갖는 게 마땅하다고 판단, 한지선씨의 하차를 결정했다”고 알렸다.
 
이어 “한지선씨는 극 중 스토리상 사건의 핵심적인 키를 쥐고 있는 조연 역할로 분량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었지만, 제작진은 사태의 심각성을 고려해 대본 전면 수정과 해당 배우의 출연분량을 편집 및 삭제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덧붙였다.
 
다만 드라마가 반사전제작으로 28회까지 촬영이 진행된 상태라 전면 재촬영은 다른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상황임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기 촬영분 중 일부 장면은 방송될 수 있다는 점 깊은 양해해달라. 한지선 분량은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앞서 지난 23일 채널A는 한지선이 지난해 9월 서울 강남 인근에서 60대 택시기사를 폭행한 후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 역시 폭행해 벌금형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고 보도했다. 한지선은 당시 술에 취한 상태로 택시에 올라타 기사의 뺨을 때리고 보온병으로 머리 등을 폭행했으며, 파출소로 연행된 이후에도 경찰관의 팔을 무는 등의 행위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지선은 폭행에 공무집행방해 혐의까지 더해지며 벌금 500만 원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다. 피해를 입었던 택시기사는 “자식보다 어린 아가씨에게 폭행을 당했는데 아직도 사과 한마디도 듣지 못했다”고 억울한 심경을 밝혔다.
 
이에 한지선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지난해 택시 운전기사 분과의 말다툼으로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이 있음을 확인했다”며 “한지선은 현재 본인에게 주어진 법적 책임을 수행하였으며, 앞으로 남은 법적 책임 또한 수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지선은 사건 경위를 떠나 어떠한 변명의 여지 없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뉘우치며 깊게 반성하고 있다”라며 “다시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내부적으로 개선의 필요성을 느끼고 이를 위해 회사 모든 임직원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재차 사과의 뜻을 전했다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입장 전문

 
'초면에 사랑합니다' 한지선씨 관련해서 알려드립니다. 
 
제작진은 23일 늦은 저녁 소속사로부터 해당 사실에 대해 통보를 받았습니다. 제작진도 당황스럽고 어려운 입장이지만, 최선을 다해 수습하기 위해 충분한 내부 논의를 거쳤습니다. 그 결과 한지선씨가 공인으로서 자숙의 시간을 갖는 게 마땅하다고 판단, 한지선씨의 하차를 결정했습니다.
 
한지선씨는 극 중 스토리상 사건의 핵심적인 키를 쥐고 있는 조연 역할로 분량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제작진은 사태의 심각성을 고려하여, 대본 전면 수정과 해당 배우의 출연분량을 편집 및 삭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드라마는 반사전제작으로 28회(30분기준)까지 촬영이 진행된 상태로, 전면 재촬영은 다른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상황입니다. 기 촬영분에 한해서는 일부 장면들이 방송 될 수 있다는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배우가 나오는 장면은 최소한으로 줄여서 방송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작진은 향후 드라마 제작이 원만히 진행되고 시청자 분들께 좋은 작품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배재성 기자 hongdoya@joongang.co.kr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1,14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