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민의 밴쿠버 편지>밴쿠버에선 담배꽁초를 버리면 최고 10,000달러 벌금.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8.6°C
Temp Min: 5.68°C


LIFE

리빙 | <전재민의 밴쿠버 편지>밴쿠버에선 담배꽁초를 버리면 최고 10,000달러 벌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6-11 05:58 조회1,625회 댓글0건

본문

942d2c7745805c629ff345903463c099_1560257371_0145.jpg 

꼬리가 길면 잡힌다. 밴쿠버는 담배 쓰레기를 목표로 한다.

포켓 재떨이 파일럿은 공원, 해변, 야생동물 보호, 화재 예방 등을 목표로 한다.

2019년 6월 5일 – 밴쿠버의 거리와 공공장소를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시의 우선 순위다. 오늘날, 그리고 매일, 우리는 주민들에게 그들의 꼬리를 붙들고 있으라고 격려하고 있다. 담배꽁초. 

케네디 스튜어트 시장은 "담배 꽁초는 전 세계 해변 청소에서 수거되는 쓰레기 중 가장 보편적인 유형이며, 지역 거리, 공원, 해변에서 발견되는 쓰레기의 형태는 꾸준히 1위"라고 말했다. "쓰레기를 그 자리에 두면 공원, 해변, 수로, 야생동물을 보호하고 인간이 일으킨 화재를 예방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우리가 거리 청소, 낙서 제거 등을 통해 거리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일하는 동안, 주민들은 쓰레기를 줄이고 책임감 있게 처리함으로써 그들의 역할을 할 수 있다. 


안티리터 대중 인식 캠페인
우리의 연례 쓰레기 처리 방지 캠페인인 "쓰레기를 제자리에 갖다 놓아라"의 일환으로, 주머니 재떨이는 봄과 여름 내내 여러 지역사회 센터, 도서관, 시청 캠퍼스에서 매년마다 무료로 배포될 것이다. 

주머니 재떨이는 흡연자의 손에 직접 용액을 넣어 담배꽁초를 최대한 편리하게 처리함으로써 담배꽁초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것이다. 사용자들은 재떨이를 비운 다음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쓰레기통 근처에 있을 때까지 담배꽁초를 주머니 재떨이에 보관할 수 있다.

"실제로 밴쿠버의 모든 실외 화재는 버려진 흡연 물질에 의해 시작돼요,"라고 밴쿠버 소방 구조국의 정보 책임자인 조나단 고믹은 말했다. 그는 이어 "이런  화재는 빠르게 확산되며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한다"면서 "우리는 예방할 수 있는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모든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하다. 밴쿠버를 녹색으로 유지하는 것은 공동의 책임이라고 말했다.

찰스 가셔 DVBIA 사장 겸 CEO는 "도심 벤쿠버 경영개선협회(DVBIA)는 도심의 중심부를 깨끗하고 안전하고 환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개별적으로 구분된 담배꽁초만큼 작은 것이 우리 거리에 미치는 엄청난 충격을 보면 충격적이다. 미세 청소 노력을 통해 우리 다운타운 클린팀은 담배꽁초를 수거해 폐기하는 데 최선을 다하지만, 그 단계에 이르기 전에 문제를 멈추는 데 도움이 되는 인식이 더 필요하다."

"우리의 거리 곳곳에 있는 담배꽁초에서 발생하는 시각적 오염은 우리 도시의 경험의 일부분이며 방문객들과 거주자들 모두가 어떻게 느끼고 행동하는지에 영향을 줍니다,"라고 관광 밴쿠버의 지속 가능한 목적지 개발 책임자인 Gwendal Castellan은 말했다. "더 깨끗한 공공 공간은 더 건강하고 더 매력적인 곳이다. 담배꽁초가 없는 도시는 우리 환경에도 좋지만 손님을 끌기 위해 매력적이고 활기찬 곳 옆에 있는 것에 의존하는 지역 기업에도 좋다." 

담배꽁초 처리 옵션
큰 물건이든 원치 않는 매트리스든, 일회용 컵이나 담배꽁초 같은 작은 물건이든, 쓰레기를 적절하게 처리하는 것은 모두의 책임이다. 우리는 VanConnect 앱을 이용하여 불법적인 덤핑이나 버려진 쓰레기를 신고할 것을 거주자들에게 권장한다.

공원이나 공공장소에서 모일 때, 우리 도시를 깨끗하게 유지하도록 도와라.

제공된 폐기물 및 재활용 콘센트 사용
만약 당신이 거리에서 쓰레기를 본다면, 그것을 집어서 용기에 넣는 것을 고려해보라.
"Pack-it-in/Pack-it-out" 전제에 따라 운영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폐기물 마법사를 사용하여 폐기물을 적절하게 재활용하거나 폐기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바닥에 담배꽁초를 버리는 것은 불법이며 100달러에서 1만 달러의 벌금을 물게 될 수도 있다.

담배꽁초 재활용 파일럿 프로그램 
세계 최초로 2013년 11월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시내 4개 사업 개선 구역 내의 여러 블록에 약 100개의 담배 재활용 통을 설치하였다. 다운타운 벤쿠버, 웨스트엔드, 롭슨 스트리트, 개스타운.

그 후 프로그램은 길거리 재활용 콘센트의 측면에 버트 콘센트를 설치하기 위해 확장되었다. 이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로 120만 개 이상의 꽁초가 재활용되었다. 

포켓 재떨이 디스펜서 위치 목록을 포함하여 담배꽁초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시의 노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담배 쓰레기 줄이기 관련 웹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