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배터리를 쓰레기통에 넣으면 안되 이유.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8.6°C
Temp Min: 6.27°C


LIFE

리빙 | 죽은 배터리를 쓰레기통에 넣으면 안되 이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6-29 06:49 조회3,311회 댓글0건

본문

8e11ff76b142494c313e5328409e4b87_1561816454_0084.jpg

죽은 배터리를 쓰레기통에 넣지 말아야 하는 이유 

배터리를 버리는 것은 당신이 사는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상적인 폐기 경로를 통해 가정용 배터리를 버리는 것보다 더 잘 알고 있지만, 그 이유를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배터리는 고약한 화학 물질, 유해 물질, 그리고 환경적으로 해로운 폐기물로 가득 차 있다.

가정용 쓰레기통에 배터리를 버리는 것은 환경과 당신의 지역사회를 가능한 위험에 노출시킨다.

배터리를 올바르게 폐기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살펴보고 올바른 방법을 찾아봅시다.

배터리의 위험
배터리는 많은 치명적이고 독성 있는 폐기물로 만들어진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카드뮴
리튬
리드

머큐리 

망간 

칼륨
당신의 가정 쓰레기는 음식, 재활용품, 그리고 일반 쓰레기와 같은 흔한 물건들을 위해 고안되었다. 이러한 방법으로 사용하는 처리 방법은 배터리에 존재하는 유독성 폐기물에 적합하지 않다.

당신의 일반적인 쓰레기 서비스를 잘못된 방식으로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이러한 위험한 물질에 사람, 땅, 물 공급물, 그리고 당신의 지역사회를 노출시킨다.

배터리 폐기 방법
배터리는 올바르게 폐기될 때 특별한 재활용 과정을 거친다.

배터리는 해머 제분기에 넣어 배터리를 박살내 액체 독소가 밖으로 새어나갈 수 있게 한다.
금속은 쓸어서 독소와는 별도로 폐기한다.
독소들은 중력과 과학의 도움으로 스스로를 분리하는 격납고에 넣어진다.
각각의 독소는 그 종류에 따라 환경친화적으로 처리된다.
올바른 재활용 방법
지역사회에서 배터리 폐기를 용이하게 하는 몇 가지 서비스가 있다.

배터리 뱅크(Battery Bank) – 배터리 뱅크는 커뮤니티 내 교통량이 많은 지역에 위치한 일종의 드롭박스입니다. 슈퍼마켓, 커뮤니티 센터, 레크리에이션 센터는 흔히 배터리 뱅크를 찾는 곳이다. 당신의 커뮤니티 웹사이트는 당신이 이 장소들을  도움을 줄 것이다.   
배터리 가방 요청 – 배터리 백은 배터리를 재활용하는 동안 오염을 표시하고, 주의를 끌며, 이를 방지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용기입니다.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올바르게 표시된 지퍼 잠금 백을 사용할 수 있다.
배터리를 적절하게 폐기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환경을 보호할 책임이 있다.

이러한 행동들은 지구의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우리를 뒤따를  미래 세대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

 

Can I put a broken jar into the recycling bin?

No. Broken glass is hazardous to the workers who collect and sort your recyclables. To dispose of broken glass, seal it in a box or wrap it in several sheets of newspaper and place it in your garbage. 깨진 유리병은 위험해서 재활용으로 수거 하지 않는 다고 하면서 신문지로 싸서 쓰레기로 버리라는 밴쿠버의 재활용 정책은 잘못되었다고 생각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