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프에서 늑대에게 공격당한 야영객.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여행 | 밴프에서 늑대에게 공격당한 야영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8-15 09:02 조회2,228회 댓글0건

본문

 99cc5df4a64a740b1263946b266196d8_1565930987_3303.jpeg

아래의 글은 Elisa Rispoli의 페이스북에 지난 금요일 8월9일자에 올린 글의 번역본을 요약해서 올린 글입니다.

 이것은 내가 아직 잠자리에서 일어 나기 전에 일어난 일입니다. 어젯밤, 밴프 국립 공원의 텐트에서 잠들면서, 우리는 늑대에 의해 공격당했다.

그것은 공포 영화에서나 일어날 것 같은 일이었습니다. 매튜는 말 그대로 내 앞에서 그의 몸을 던졌고 우리 가족들은 늑대가 텐트를 찢고  매튜의  팔과 손을 물어 뜯어버렸을 때 늑대와 싸웠다. 우리는 그가 늑대와 싸우고 우리를 구하기 위해 소리지르는 동안, 싸우는 시간이 공포영화처럼 느껴졌다. 그래서 함께 소리지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나는 1-3 분부터 어떻게서든 살아야 한다 생각했다). 나는 아이들에게 몸을 돌리고 매튜가 늑대를 땅에 고정하고 손으로 턱을 벌리고, 늑대는 매튜를 끌어내려하기 시작했다, 그의 다리가 늑대에게 다시 끌려 가려는 동안. 나는 그 테러의 장면를 스스로에게 제대로 설명할 수 없 수 없었다.

우리 옆에 있는 텐트 사이트에서 온 이웃들은 우릴 지켜준 천사였다., 우리가 나중에 알게 된, 루스(Russ)라는 이름을 알게 되었고, 우리의 비명을 듣고 우리의 텐트 사이트에 와서 늑대를 쫓아 냈고 늑대는 결국 물고 있던남편를 놓았다. 그들은 늑대에게 돌을 던져 늑대를 멀리 쫓았다. 우리 가족은 미니 밴을 타고 안전한 곳으로 도망쳤다.

 남은 밤은 응급대원에게 구조를 요청하고, 치료를 기다리는 중, 전화조차 할 수가 없어 울고 있었다. 하지만 우린 결국 밴프 병원에 도착했습니다. 매튜의 물린 상처, 그리고 그의 손과 팔에 열상 치료를 받았고 그는 괜찮아졌습니다. 우리는 커다란 트라우마를 받았지만 괜찮습니다. 캠핑장과 캐나다공원관리공단이 오늘 이른 아침에 늑대를 죽였다.

더 나빠졌을 수도 있지만, 우리 모두는 무사했음을 감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는 이제  함께 여기 앉아있다. 매튜는 우리의 절대적인 영웅입니다 (내 말은, 그보다 더 많은 방법) 그리고 우리는 우리를 도와준 루스에게 영원히 감사하고 매튜의 삶을 다시 영위하게 된데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모든 전화, 문자로 위로와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캐나다에서 우리를 향한 모든 좋은 생각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을 더욱 사랑하고 그들에게 알려 주세요. <엘리사 페이스북 계정에서> 

 

 밴프 국립공원에서 한 캠핑객이 늑대의 습격을 받고 회복 중이다. 

캐나다국립공원관리공단은 지난 금요일 아침 일찍 리이크 루이즈 북쪽의 아이스필드 파크웨이에 있는 람파르트 크릭 캠프장에서 늑대가 텐트를 공격했다고 말했다.
텐트 안에 있던 사람은 손과 팔에 부상을 입어 밴프의 병원으로 이송되었다.캐나다공원관리공단은 캠핑장에서 1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늑대를 발견해 늑대를 죽였다고 말했다.수사관들은 텐트 내부나 가까운 곳에서 중요한 야생동물 유인원이나 음식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캐나다 국립공원관리공단은 한 마리의 늑대가 연루된 것으로 믿고 있으며 이런공격은 매우 드문 일이라고 말했다.전면적인 조사가 있을 때까지 야영장은 예방 조치로 폐쇄되었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