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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빙 | 메시 터널 대체 다리는 언제 세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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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09-24 21:17 조회2,298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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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즘 선거철이라 각당에서 2050년까지 장기 플랜이 공약으로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밴쿠버의 각시들도 20150 장기작 계획에 의한 교통전략을 수립중이다.현재 캐나다라인은 승객 소화량을 늘리기 위해 30%의 열차써비스 증편을 계획중인데 이렇게 되면 12대의 2량 열차의 추가 도착이 이루어 지고 그로 인해 브릿지 포트에 있는 캐나다 라인 운영및 유지 관리 센터에 있는 열차 관리센터를 확장해야 한다.

트랜스 링크는 3단계 운송 개선 계회에서 용량, 접근성,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5천2백만 달러의 캐나다 라인을 추가로 업그레이드 할 계획이지만 정확한 세부 사항은 현재 확인이 되지 않고 있다.

계속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고 승차의 질을 극대화하기 위해 더 빠른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므로 기차 타는 것이 편하고 편리한 선택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트랜스링크측은 밝혔다.

 

트랜스링크의 계획외의 리치몬드 시는 브리지포트 역과 애버딘센타역 사이에 캐나다 라인의 새로운 캡스턴 역을 건설하는데 필요한 자금을 성공적으로 조달했다고 밝혔다.

또한 그랜빌 스트리트를 통해 밴쿠버로 가는 10년전에 98번 B라인의 써비스를 재개하여 주민의 편리를 도모해 줄 것을 요구하고 있다.밴쿠버와 리치몬드를 잇는 그랜빌 스트리트의 이러한 써비스 복구는 밴쿠버로의 접근을 개선함과 동시에 환승 네트워크의 복원력을 향상시키게 되어 캐나다 라인의 혼잡에 대한 보완이 될 것으로 내다 봤다.시 직원은 밴쿠버 시내와 마폴 사이의 기존 10번 노선이 2018년에 평균 15,860번의 평일 버스 노선으로 이 지역에서 17번째로 붐비는 노선이라고 말했다.

또한 리치몬드 시티 센터와 스티브스톤을 연결하는 경전철이나 고속버스써비스를 제안하고 있다.

 

예비 분석에서 두 가지 가능한 경로로 하나는 웨스트 민스터와 1번 고속도로를 따라 달리는 것이고 두 번째 옵션은 그랜빌 애비뉴와 레일 웨이 로드를 따라 평행하게 달리는 이전 철도를 이용하는 것이다.

트랜스 링크도 이미 스티브스톤의 버스 연결 개선엔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지난 7월 리치몬드 시의회는 스트브 스톤 공원에 있는 시 소유의 토지를 버스 루프및 하역 시설로 사용하자는 트랜스 링크의 제안을 거부했다.그 시설은 지역 컴뮤니티센터와 도서관을 위한 인접 새 시설과 통합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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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가장 시급한 문제중에 하나인 메시터널 문제로 아직도 결론이 나지 않은 상태다. 1959년 개통한 이 터널은 밴쿠버 와 리치몬드 그리고 써리와 델타, 화이트락을 잊는 중요한 터널이지만 이젠 그 수용한계를 드러내고 있어 만성 교통체증지역이다. 터널을 새로 놓느냐 아니면 8차선 다리를 놓느냐 여러가지 의견이 있었지만 관련 시장들은 8차선 다리보다는 작은 다리를 원하고 있다. 사실 아무리 길을 넓히고 확장한다고 해도 25년전에 있던 다리 숫자와 지금의 다리 숫자는 같고 차량은 몇배가 늘어난 상황이기때문에 상시 교통체증에 시달리고 있는 상황이다. 교량이 더 늘어 났다면 스카이 트래인의 교량이 늘어 난 것 밖에는 없는 현재 상황에서 써리나 화이트락, 트왓슨 그리고 델타의 교통이 모두 리치몬드를 통과하는 지금과 같은 상태로써는 모든 고속도로와 다리가 정체를 피할 길이 없다.

 

 2019년 1월과 4월 사이에 프로젝트에 대한 원칙과 목표에 대한 합의를 도축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2019년 6월, 옵션의 평가와 선호 옵션 선택을 지원하기 위해 현재까지 예비 리스트가 준비되었고 COWI Nortth America에 기술 엔지니어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였다.
2019년 7월 테스크 포스 팀은 미래부 프로젝트의 장기 옵션 리스트에 대한 평가를 바탕으로 6개의 짧은 목록을 승인했다. 이 목록은 상당한 교통정체 해소, 정체 관리, 운송 및 활성 교통에 매력적인 옵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6차선 브리지, 기존 터널 내 2개 차선 및 다중 이용 경로(MUP)
6차선 느린 터널, 기존 터널의 2개 차선 및 다중이용경로
6차선 침하 튜브 터널, 기존 터널의 2개 차선 및 다중이용경로
다중이용경로가 있는 8차선 브리지
8차선 느린 터널, 기존 터널의 다중이용경로
8차선 침하 튜브 터널, 새 터널 또는 기존 터널에서의 다중이용경로
위에 나열한 여러 옵션에는 승인된 평가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추가 단락 목록을 작성해야하는 기술적 문제가 있다.공청회는 2019년 가을에 실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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