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는 원래 동짓날이었다.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10.71°C
Temp Min: 8.46°C


LIFE

여행 | 크리스마스는 원래 동짓날이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12-20 12:02 조회2,253회 댓글1건

본문

f6eb32d4bea1ed8bcec1e85b2da55653_1576872127_8204.jpg
 

크리스마스는 원래 동짓날이었다.
동짓날을 우리는 팥죽을 쑤어 먹는 날로 기억하고 있다. 귀신이 싫어 하는 색인 붉은 팥죽을 쑤어 먹고 여기 저기에 붉은 팥을 뿌리고 사람들과 팥죽을 나누어 먹어서 악귀를 쫓아 있다고 생각한다. 또한 동지는 밤이 가장 날이다. 하지의 반대인 것이다.동지는 1년에 , 북반구에서는 12월에 , 남반구에서는 6월에 (일명 12, 한겨울) 발생한다.

북반구에서는 동지의 날이 낮의 길이가 가장 짧은 날이며, 매년 12 20일과 12 23 사이에 일어난다. 페이지에 제시된 날짜는 조정된 유니버설 타임(UTC) 근거하고 있는데, 실제적인 목적을 위해서는 그리니치 표준시(GMT, 영국이 여름철이 아닌 겨울 동안 켜져 있는 시간) 해당한다. 동지는 세계에서 같은 순간에 발생하지만, 날짜와 현지 시간은 연도와 위치의 시간대에 따라 장소마다 다르다. 유니버셜타임보다 앞서는 위치( 동쪽) 다음날이 있으며, UTC( 서쪽) 뒤에 있는 위치의 경우 전날에 동지가 있다. 당신 지역의 동지 2019년의 정확한 날짜와 시간을 알기 위해서는 계절 계산기를 사용하면된다.

동지는 그것이 발생하는 반구에서 가을의 끝과 겨울의 시작을 나타내며, 새로운 계절이 시작되는 해의 4 하나이다. 다른 날들은 춘분(춘분, 춘분이라고도 ), 하절(여름의 시작), 추분(가을의 시작이라고도 )이다. 때문에 붉은 양색을 지닌 팥죽 먹어 귀신으로부터 몸과 집을 보호하고자 했다. 예로부터 동짓날이면 붉은색이 잡귀를 쫓는다고 동짓날에 집안 곳곳에 팥을 뿌리고 팥죽 먹으며 무병장수를 기원했다. 찹쌀로 새알심을 만들어, 먹는 사람의 나이만큼 팥죽 넣어 먹었다.

매년 12 크리스마스의 통탄할 크리스마스에 대한 상업화에 대한 사설은 같은 말을 한다크리스마스의 참뜻을 잃어 이교도의 휴일로 변태시킨 같다.
등등

또한 교황은 전세계에 평화의 메세지를 통해 평화를 기원한다.
크리스마스는 다시 늙은 스크루지영감을 의로 가는 길로 이끈다. 그리고 우리는
루돌프, 리틀레스트 엔젤, 그린치, 그리고 많은 모험들을 다룬다. 많은 크리스 마스 케롤과 크리스 마스 추리가 도시에 번쩍인다.크리스마스가 존재하지 않았다면 월트 디즈니가 크리스마스를 만들었을 듯한 느낌이 든다.

우리는 크리스마스가 시작의 기념일이라는 말을 수백 들었다. 기독교와 모든 것이 12 24 저녁에 시작되었다고 정확히 천명이 말한다.
2019 , 베들레헴의 작은 마을에 있는 마구간에서 - 그리고
모든 것은 목격자 뉴스가 그곳에 있었다는 인상을 전달하기 위해 기울어질 것이다.
하지만 우리가 아는 상업적 크리스마스 말고 진짜 예수탄생일일까? 예수탄생일이 아니라면 어떤 날일까?

만약 그것이 2019 전에 시작되지 않았다면, 크리스마스는 언제였을까?
그것의 시작은 태양계의 형성에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공교롭게도
우리가 사는 지구라는 태양계의 작은 , 작은 별은 회전하는 축을 중심으로 회전한다.태양 주위를 도는 궤도 평면에 약간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었다. 이것은 절반은
행성의 위쪽 절반을 공전하고, 다른 절반은 태양을 향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Richmond님의 댓글

Richmon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하반구는 태양을 향하다 이것은 우리 태양년의 사계절을 유발한다. 언제
북반구는 태양쪽으로 기울고, 여기 캐나다는 겨울이 있고,
남반구에 있는 사람들은 여름 등을 보내고 있다. 우리의 관점에서 볼 때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아침마다 태양이 조금 더 일찍 뜨고, 조금 움직인다.
매일 정오에 더 북쪽으로, 그리고 매일 저녁 조금 늦게 정한다. 마침내 어느 순간, 그 두 사람은
태양은 북쪽으로 이동하던 것을 멈추고 돌아서서 남쪽으로 향하기 시작한다.
겨울. 태양이 최북단에 도달하면, 그것은 여름이라고 불린다.

동지, 그리고 그것은 일 년 중 가장 긴 날이다. 동지라는 말은 두 고대에서 유래되었다.
 WINTER SOLSTICE: 태양신의 이름이었던 솔과 "아직"이라는 뜻의 뾰족함. 그래서 이다
태양이 정지해 있는 날 그러므로 동지는 하루 중 가장 낮이 가장 짧은 날이다.
한겨울, 그것은 추운날씨의 시작을 지정하는데 사용된다. 춘분점은 봄의 해빙의 시작을 나타낸다. 피서지는 이적을 표시한다.더운 날씨의 시작, 그리고 추분은 수확의 시작을 나타낸다.

고대 사람들은 계절에 매우 의존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지역의 모든 문화적으로
세계의 주요 종교 축제가 이 네 차례에 걸쳐 열렸다.

로마 공화국의 시대에는 달력이 나라를 건국한 날 즉 건국부터 달의 번호가 매겨졌다.
로마 - 현재의 달력에 따르면 기원전 753년 3월 15일이 될 것이다.
3월의 이데스라고 불리는, 설날로 지정되었다. 그러나 이것은 달이었다.
태양력보다는 달력, 그래서 그 달들은 일년 내내 순환했다. 하지만 오늘날의 달력기준으로 보자면 3월 15일은 여름에 있을 것이고, 몇 년 후에는 겨울에 있을 수도 있다.

그리스의 태양신에 의한 태양력이 유럽에 전파되다.북유럽의 모든 지역이 태양력으로 운영되었고, 새해가 되었다.로마인들이 동지를 1월의 시작점으로 만든 것은 기원전5세기에 그리스를 침략했을 때이다. 그들은 이때서야 태양력의 이점을 깨달았다. 기원전 153년, 설날 야누스는 문간과 문간의 양면신이었기 때문에 새해의 시작은1월로 옮겨졌다.


마침내 기원전 46년에 로마의 율리우스 카이사르는 달력사용에서 양력사용으로 바꾸었다.
365일과 4분의 1일이 되는 해, 12개의 "달" 즉, 모든 것이 있는 달4년마다 28일과 29일을 가진 2월을 제외하고 30일 또는 31일이 있었다.설날은 여전히 1월 1일이었다.이렇게 오늘날 우리가 쓰고 있는 달력과 같은 양력이 만들어 지게 된다.

고대 로마에서 그 해의 주요 축제는 "사투르날리아"라고 불렸고, 그 축제는 "사투르날리아"라고 불렸다. 동지를 중심으로 줄리안 달력이 처음 고안되었을 때, 동지는 12월 25일이었다. 그러나 줄리안 달력은 11분이라는 오차를 가지고 있었다. 당시 한 해는 사실 365일, 6시간, 11분, 몇초. 그것은  기원전 3세기까지사용되었다.
그리스정교회는 크리스마스를 1월 7일에 기념한다.크리스마스는 라틴어 그리스도(Christus)와 모임이라는 라틴어(Massa)에서 온 ㅇㅇ어 단어로 프랑스어로는 Noel라고 한다. 12월 25일을 기준으로 하는 그레고리력과는 달리 율리우스 카이사르가 제정한 율리우스력을 따르기 때문이다. 러시아와 동유럽국가 정교회가 1월7일을 크리스마스로 기념한다.

LIFE 목록

Total 76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