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어메리카 2020에 한국계 Eileen Kim 15명의 미스에 선발.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패션 | 미스 어메리카 2020에 한국계 Eileen Kim 15명의 미스에 선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9-12-24 15:46 조회2,435회 댓글0건

본문

 55858c91449ef849c78228e645ca2074_1577230907_9349.jpg


 
 

 지난 12월 19일(목요일)NBC방송을 통해 중계된 이번 미스 아메리카 미인대회는 올해부터 수영복 코너를 폐지하고 더 이상 신체적인 외모로 경쟁자들을 판단하지 않고 진행되었다.수영복 코너를 뺀 대신 다른 심사는 다 진행 했는데 이브닝 가운 코너도 진행했다.참가자들이 기분을 좋게 하고 대신 자신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표현해 줄 수 있는 옷을 입어야 한다.우리는 더 이상 우리의 후보들을 그들의 겉모습, 신체적 외모로 판단하지 않을 것이다.

수영복 코너 대신, 경쟁자들과의 인터뷰가 있을 예정인데, 그들은 미스 아메리카 역할에 대한 그들의 열정과 지성, 그리고 이해력에 대해 질문을 받게 될 것이다. 미스 어메리카 2020년 대회에서 캘리포니아 대표로 출전한 챔프맨대학 경영학과 출신 엘렌 김은 자신의 페이스 북에 이런 말을 남겼다.

 오늘이 그날입니다!! 이 여행 내내 여러분의 모든 사랑과 지원에 얼마나 고마운지 표현할 말이 없습니다. 하루 종일 휴대폰을 보지 못하지만 당신의 지지는 나에게 절대적인 세상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아주세요! Nbc에서 오늘 밤 우리의 새로운 미스 아메리카가 누구인지 확인해보세요! 

 

 자랑스럽게 캘리포니아를 미스 아메리카에서 톱 15 으로 뽑혔습니다.! 14 번째라고 불리는 것은 상당히 여행이었지만, 나는 집에 와서 황금같은 시간을 이어나갈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이번에 미스 어메리카 왕관을 쓰게된 카밀 슈라이어는 이제 막 최신 미스 아메리카에 등극했지만, 이 단체가 올해 처음으로 수영복 부분을 없애기로 결정하지 않았다면 그녀는 결코 미인대회에 나갈 수 없었을 것이다.버지니아 출신의 과학자인 슈리어는 식이 장애를 겪은 경험이 있으며 "수영복 부분이 사라질 때까지 경쟁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우승 후 몇 시간 만에 피플지에 밝혔다.
"나는 우리 세계의 많은 여성들이 정말로 신체 이미지와 씨름하고 섭식 장애의 자격이 있고 심지어 그것을 인식하지도 못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내 평생 동안 신체 이미지와 신체 긍정으로 고군분투해 온 사람으로서, 나는 내 몸에 평가받을 상황에 처하고 싶지 않았다."라고 그녀는 말한다.
 현재 전 폭스 뉴스 진행자였던 그레첸 칼슨이 이끄는 미스 아메리카 기구는 매년 경쟁하는 젊은 여성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지난 여름 수영복 부분을 폐지하기로 합의했다. 슈라이어는 그것이 버지니아 주립대 약대 학생으로서의 지성과 기술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준 것 같다고 말했다.
 그녀는 "자신감과 대중 연설, 그리고 지성으로 제공해야 할 것에 더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은 나에게 훨씬 더 의미 있고, 내가 집중하고 싶었던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사라질 때까지 경쟁하지 않기로 선택했을 뿐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20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