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시 스노우 엔젤 봉사자 모집.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10.69°C
Temp Min: 7.35°C


LIFE

리빙 | 밴쿠버시 스노우 엔젤 봉사자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1-14 13:42 조회1,965회 댓글0건

본문

49236f186c816c1bc10da6b709a65156_1579036545_9666.jpg
 

메트로 밴쿠버에 이번주 들어 연일 영하의 날씨와 눈이 내리는 관계로 사이드로드는 눈을 치우지 않은 구역이 있어 많이 위험하다. 따라서 밴쿠버시에서는 눈치우는 천사 봉사자를 모집중에 있다.


스노우 엔젤로서의 자원봉사
눈과 얼음이 있는 인도는 미끄러워 위험하다, 특히 이동성이 제한된 노인과 노약자인 사람들에게 특히 더 위험하다.

눈이 올 때 우리는 밴쿠버 전역의 눈과 얼음을 집 밖에서 제거하는 데 기꺼이 도움을 주고자 하는 이웃의 눈과 얼음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봉사자가 필요하다.스노우 에인절스는 전문적인 제설 회사, 가족 구성원이 없는 노약자, 친구 또는 이웃들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없는 사람들을 돕는다.이것은 주민들이 밴쿠버를 좀 더 사랑이 넘치고 활기찬 공동체로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많은 도시 자원 봉사 기회들 중 하나이다.

스노우 엔젤 요청
당신은 시니어인가요? 차량이 없어 이동에 제한을 받습니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인도를 청소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밴쿠버시는 당신이 먼저 이웃, 친구, 그리고 가족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또한 지역 사회 단체, 학교 또는 교회에 당신의 인도의 눈치우기 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봉사자가 있는지 확인해 볼 수 있다.

만약 그래도 도움이 필요하면, 눈이 오고 있을 때 밴쿠버시에 연락하고 보도에 적어도 1센티미터이상 눈이 쌓였을 경우, 우리는 당신 지역에 있는 스노우 엔젤과 당신을 연결하도록 노력할 것이다.
전화 3-1-1로 눈 천사를 요청한다.

요청방법
폭설이 오거나, 도움이 필요하면 요청하세요. 이 일은 한 번만 하면됩니다. 스노우 엔젤이 이번 시즌에 당신 인도의 공공부분를 청소하도록 배정될 것입니다. 스노우 엔젤 자원봉사자들에게 사유지 통로를 치워달라고 부탁할 순 없다.스노우 엔젤이 더 이상 필요 없다면, 우리가 그들을 도움이 필요한 다른 사람에게 재배치할 수 있도록 우리에게 연락을 취해주세요.

제설
눈과 얼음을 제거하기 위한 밴쿠버시의 우선순위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어떻게 하면 보도를 깨끗하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우리에게 연락하세요

snowangels@vancouver.ca

당신이 스노우 엔젤이 됨으로써, 당신은 이웃의 삶에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당신의 이웃들을 도와주고 자원해줘서 고맙습니다.

눈의 천사가 되다.인도를 깨끗이 치우면 엠블런스등의 접근이 용이하여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안전한 접근을 보장하고, 또한 다른 이웃들이 겨울 내내 안전하게 지나다닐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도움을 주기를 원한다면 여기 답이 있다.
준비물: 눈삽과 따뜻한 옷 - 밴쿠버시는 당신이 인도에 뿌릴 수있는 소금을 가지고 있다.
좋은 건강 상태와 개인의 안전 의식 - 우리의 안전 팁을 읽어 보십시오.
스노우 엔젤 자원봉사자로서, 당신은 제한된 이동성을 가진 거주자가 도움을 요청했을 때 통지를 받을 수 있는 도우미 명부에 추가된다.

등록할 때 다음과 같은 혜택을 누리십시오.
스노우 엔젤 코디네이터로부터 요청 수신
필요하다면 밴쿠버시의 담당코디네이터는 소금을 제공하여 당신의 노력을 돕는다.
스노우 엔젤 봉사자로 합격된 경우, 이번 겨울 강설 기간 동안 할 수 있을 때 지정된 장소로 이동하여 봉사하면 된다..

눈을 치울 수 있는 적절한 옷을 입으십시오.
사유지의 눈을 치우거나 거주자와 연락을 취하도록 요청받지 않음
당신이 도와준 사람들로부터 제공될 수 있는  선물과 돈은 정중히 거절하십시오.
원한다면 snowangels@vancouver.ca에서 스노우 엔젤 코디네이터와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 

?mid=&wid=52446&sid=&tid=8491&rid=OPTOUT_RESPONSE_OK&t=1579036513366?mid=&wid=52446&sid=&tid=8491&rid=OPTOUT_RESPONSE_OK&t=1579038141826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3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