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고나 커피가 새로운 한류?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8.6°C
Temp Min: 5.68°C


LIFE

맛 | 달고나 커피가 새로운 한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4-19 12:43 조회1,718회 댓글0건

본문

2c076b55cbb1e00732ea3265f47a60d5_1587324797_7081.jpg
 

 

BBC에서 최근 유럽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한국의 달고나 커피를 소개했다. 세계가 대부분 격리상태에 있는 요즘 사람들은 먹거리나 정원가꾸기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설탕을 수없이 저어서 만드는 달콤한 맛에 세계가 푹빠진 모습이다.

 

달고나 커피: 인터넷상에 가장 좋아하는 음료가 실제로 맛은 어떨까?
그것은 거의 하룻밤 사이에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것으로 보이는 한국의 커피형태이다. 그러나 보이는 것처럼 쉽게 만들 수 있을까?
이렇게 좋아 보이는 것에 대한 레시피를 검색해 보면, 세 가지 재료만으로 쉽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는데, 이 모든 재료는 아마도 당신의 냉장고나 선반에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숨겨진 달콤함에 대박을 터뜨린 것처럼 느껴질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지난 며칠 동안 사람들이 달고나 커피를 만들면서 (특히 온라인에서) 그들의 시도를 공유하고 있는 것이다. 달코나 커피의 구성 요소는:
달고나 커피 레스피
인스턴트 커피 과립 2테이블 스픈- 그래, 선반에 남은게 있어.
물2테이블 스픈 – 당연히,수돗물이나 생수가 있다.
설탕2테이블 스픈 – 어느 집에나 항상 있는 기본재료지, 그래.
그럼 어떻게 만들지 (아직은 우리 – 모든 것의 화학에 대해) 각 재료의 량은 두 큰술씩 섞은 다음 휘핑을 시작하면, 결국 진하고 껄죽한 두꺼운 생크림같은-에스크 혼합물로 변하게 되는데, 이 혼합물은 아이스 커피나 라떼 스타일의 간식으로 차갑거나 뜨거운 우유를(그릇 바닥에) 첨가할 수 있다.

하지만 말처럼 쉬울까? 
유리잔 바닥에 우유를 넣고, 위에 휘핑한 커피로 구성된 한국 달고나 커피 한 잔. 하지만 첫 시도는 실패 할 수 있다.색상은 비슷하지만...당신은 어디에서 무엇이 잘못했는지 알 수 있다. 때론 재료를 엉망으로 만들기도 하고. 인스턴트 커피도 준비하지 않은 채,다른 커피 즉 극도로 강한 에스프레소로 대체하기도 한다. 그것은 충분히 레스피와는 다른 모습의 커피가 나오게 될 수 있다. 하지만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 그릇을 담고 그 위에 이것을 한 스푼 얹으면 파이처럼 좋을 지도 모른다.

달고나 커피 만드는 법
그래, 전기 위퍼의 도움을 받아 (손으로 하는 전통 거품기를 사용할 수 있지만, 더 오래 걸리고 힘들 것이다), 그것은 쉽고 간편한 것으로 판명되었다. 사실 이렇게 하면 쉽게 원하는 걸 얻을 수 있다

약간 쓰면서도 뒷맛이 달다. 달고나 커피의 주된 매력은 부드러운 식감과 벨벳처럼 부드럽다는 것이다 – 당신은 커피 향이 풍기는 크림을 먹을 수도 있다. 음..음.

한 입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부드럽지만, 여기에 위에 올려놓은 크림 거품 같은 혼합물을 섞을 수 있다 – 여기서 여러분이 성공에 기뻐하면, 바로 그것이 주는 즐거움이다.여기에 약간의 커피향나는 술을 첨가하면 더 즐길 수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1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