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의 급수제한이 시작됐다.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밴쿠버의 급수제한이 시작됐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4-28 12:11 조회1,447회 댓글0건

본문

 수도물 급수 제한은 메트로 밴쿠버가 정하고, 처리된 식수의 사용에 적용된다.
제한은 5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시행된다.메트로 밴쿠버가 허용한 허용된 시간 이외의 시간에 물을 주면 250달러의 벌금고지서를 받게 된다.또한 호스는 연중 자동 차단 장치가 있어야 한다.



 화요일 현재, 잔디와 정원용 물 공급은 일주일에 이틀만 허용될 것이다. 이것은 이 지역의 식수부족을 막고 공급을 원활히하기 위해 매년 시행되는 조치다. 올해에는 자가격리로 인해 낮 동안 집에 있는 사람들이 더 많아질 것이기 때문에 약간 다르다"고 밴쿠시는 발표문에서 말했다. COVID-19 대유행은 현재 실직 중이거나 근무시간이 줄어든 사람들이 여유 있는의 시간을 채우기 위해 가드닝 같은 취미를 찾고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밴쿠버시는 이것이 결과적으로 이전 해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정원과 잔디밭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한다.

 벤쿠버의 물 사용은 여름 동안 물을 많이 마시게되면서 두 배로 증가하지만, 잔디밭은 건강한 잔듸을 유지하기 위해 1주일에 한 시간 동안 약 1인치의 물만 있으면 된다고 밴쿠버는 말한다.

아래에 약술된 규칙을 어기다가 적발되면 250달러의 벌금을 물 수 있다.
밴쿠버시 발표 물제한 급수;
오전 4시부터 오전 9시까지 짝수 거주지 주소 짝수인경우 수요일, 토요일 잔디 물주기가 허용된다. 거주지 주소가 홀수인 경우는 목요일, 일요일에 잔듸에 물을 줄 수 있다.

비주거용 부동산에 대한 규칙은 좀 다르다.
잔디밭은 월요일 오전 1시부터 6시까지, 금요일 오전 4시부터 9시까지 짝수 주소에서 물을 줄 수 있다. 홀수 주소는 화요일 오전 1시부터 6시까지, 그리고 금요일 오전 4시부터 9시까지 물을 줄 수 있다. 


Residential lawn watering



Restricted

Even-numbered addresses:
Wednesday and Saturday
4am – 9am ONLY

Odd-numbered addresses:
Thursday and Sunday
4am – 9am ONLY

Restricted

Even-numbered addresses:
Wednesday
4am – 9am ONLY

Odd-numbered addresses:
Thursday
4am – 9am ONLY

Prohibited

No lawn watering allowed

Prohibited

No lawn watering allowed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