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서비스 업종(미장원, 이발관등) 5월19일 영업재개 수칙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7.98°C
Temp Min: 4.6°C


LIFE

리빙 | 개인 서비스 업종(미장원, 이발관등) 5월19일 영업재개 수칙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17 17:53 조회1,824회 댓글0건

본문

체육관 폐쇄명령 해제.

B.C. 3개 보건당국이 도의 경제재개 2단계 계획을 앞두고 체육관 폐쇄 명령을 해제했다.글로벌 뉴스 16일 보도에 따르면

후레이저 핼스는 4월 15일에 발행됐던 모든 실내 체육관을 폐쇄하라는 명령을 철회했다고 말했다. 웨이트 트레이닝, 체조, 무술, 요가, 댄스 스튜디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실내 시설은 신체적인 춤의 요건을 충족하면 5월 19일 화요일에 재개장할 수 있다.영업 재개를 희망하는 시설은 주 보건담당자와 WorkSafeBC가 개시한 안전조치를 따르는 계획을 수립해야 한다.

후레이저 핼스의 명령 이전에, 대부분의  업종이 문을 닫은 상태였지만, 일부 지역의 체육관과 체력단련 시설들은 여전히 가동되고 있었다.

보건 당국은 일부 시설들이 청소를 제대로 하지 않거나 신체적인 거리두기에 관한 지침을 따르지 않는다는 불만을 접수했었다.  체육관과 피트니스 센터도 화요일에 문을 열 수 있다.

비씨주 정부는는 4월 2일 비씨주 피트니스 시설의 폐쇄를 명령했었다. 보건 당국은 나중에 비씨주 내륙의 암스트롱타운 체육관에 345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었다.

밴쿠버 아일랜드 보건부는 체육관과 체력단련 시설이 화요일에 재개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운영 재개를 희망하는 시설은 주 보건청이 마련한 대책을 바탕으로 계획을 수립해야 한다.

비씨주 지방 보건관 보니 헨리박사는 "그 시설에서 발생한 COVID-19" 때문에 3개 지역이 체육관을 폐쇄하도록 지시했었다고 말했다.

헨리는 지난 주 5월 19일부터 규제가 완화되기 시작하면 체육관이 B.C.의 재개방 2단계 계획의 일부가 될 가능성은 낮다고 말했다.

이번 주 초, 헨리는 체육관이 안전 지침을 충족하면 2단계에서 문을 열 수 있으며 5월 긴 주말 이후에 다시 문을 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체육관과 헬스장을 소유한 사람들은 그것을 시작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이미 요구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준비 해야 한다. 그리고 그럴 수 있는 사람들은 다가오는 롱위크앤드 후(5월19일)부터 문을 열기 시작하는 것을 볼 수 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개인 서비스 사업은 5월 19일부터 재개장 가능
미용실이나 마사지 치료사와 같은 개인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다음 주 화요일부터 새로운 규정에 따라 다시 문을 열 수 있지만  당장 다시 문을 열지 못해서 운영할 수 없는 사업주들의 좌절감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개인서비스업종(미장원, 이발관등) WBC수칙.


물리적 거리를 유지할 수 없고 장벽 등 다른 제어 수단을 사용할 수 없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전송 위험을 줄이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천과 수술용 마스크는 얼굴과 밀착된 봉인이 형성되지 않아 착용자를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착용자의 호흡기 방울이 다른 사람에게 퍼지는 것을 줄일 수 있다.
그러한 이유로, 고객들은 근로자들을 보호하기 위해 이러한 서비스들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근로자들은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마스크 선택 및 사용에 대한 WorkSafeBC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예약 시 서비스에 마스크가 필요한지 고객에게 알리십시오.
이 요구 사항의 미용실, 이발소등에 표지판을 게시하십시오.
직접 가져오지 않은 고객에게는 마스크를 제공하십시오.
가능한 경우 더 큰 작업실이나 치료실을 사용하십시오.
적절한 통제를  할 수 없는 경우 "고위험"으로 구별된 서비스를 제한하거나 금지한다.
여기에는 장기간에 걸쳐 밀착이 필요하고 고객이 마스크를 착용할 수 없는 얼굴에 관한 서비스또는  기타 서비스가 포함될 수 있다.
노동자들은 일상 의복을 덮기 위해 가운, 매직 또는 앞치마를 입도록 허용하라.
이 가운등  물건들은 매 근무일이 끝날 때마다 벗어서 세탁하도록 하라.
모든 고객 서비스 전후에 손을 씻는 것을 포함하는 손 씻기 관행을 확립한다.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안 얼굴(눈, 코, 입)을 절대 만지지 마십시오. 


https://www.worksafebc.com/en/about-us/covid-19-updates/covid-19-returning-safe-operation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