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 링크가 고객에 드리는 편지.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여행 | 트랜스 링크가 고객에 드리는 편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21 12:23 조회1,541회 댓글1건

본문

5월 21일: 트랜스 링크가 고객에게 보내는 공개 편지
이번 주 트랜스링크는 비씨주의 COVID-19에 대한 반응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마련했다.트랜스링크사는 비씨주의 사업재개 플랜의 2단계 지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OVID19 유행 내내, 수천 명의 필수 노동자들은 매일 우리의 서비스에 의존해왔다. 앞으로 몇 주, 몇 달 동안, 우리는 많은 고객들이 직장으로 돌아가거나, 학교에 가고, 그들에게 중요한 사람들과 장소들을 찾아갈 때 트랜스링크 시스템으로 돌아갈 것으로 기대한다.

그래서 오늘 안전성을 높이고 고객 여러분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새롭고 강화된 대책을 발표하고자 한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여러분은 청소, 신체적 공간 만들기, 그리고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설계된 스카이트레인 역과 차량에서의 변화를 알아차리기 시작할 것이다.

코비드19 초기부터 취해진 이러한 시책들 중 상당수는 이제 안전 운영 계획의 일부가 되었다. 이 계획은 B.C.의 경기가 재개됨에 따라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단계적으로 시행될 것이다.

당신이 보게 될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우리의 청소와 소독 노력의 증가다. 스카이트레인 일일 청소는 물론 차량에 대한 정기적인 분무 소독을 이미 실시했다. 이제 교통량이 많은 역에 스카이트레인 차량 소독을 위해 청소 '전담직원'를 배치하고 버스와 씨버스의 스프레이 소독을 주 2회로 두 배로 늘리고 있다.

주어진 스카이 트레인 유동인원 제한을 위해, 우리는 붐비는 스카이 트레인 역의 요금 게이트를 통한 유량을 제한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기차를 역에 그냥 진입시킬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지만, 다음 열차는 몇 분밖에 남지 않았다는 것을 기억하기 바란다.

우리는 또한 더 많은 탑승 기회를 만들기 위해 서비스를 추가할 것이다. 여기에는 많은 노선에서 COVID-19 대유행 이전과 거의 동일한 수준으로 서비스를 복원하는 것이 포함된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대중 교통편을 이용하지 마십시오.

수송 안전을 위해 우리 모두가 함께 노력해야 할 것이다.자신과 동료 승객의 안전을 위해, 비의료용 마스크 또는 얼굴 덮개를 착용하고 이동하십시오. 그리고 아프면 집에 있어야 한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지난 몇 달 동안 우리 조직에 도전이었던 것은 비밀이 아니다. 우리는 대유행으로 인해 급변하는 상황에 적응해야 했다.

앞으로 몇 주 몇 개월 동안 고객들이 점차 일상 생활로 돌아가면서, 우리는 여러분을 위해 우리가 있고 여러분을 환영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주길 바란다.

트랜스링크에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표어를 채택했다. 쭉 함께. 고객이 목적지에 도착하여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저렴하게 다시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 곳에 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또한 우리가 이 코비드19 시대를 헤쳐나가고 경제를 다시 시작하고 우리의 정상적인 삶을 되찾을 때 우리의 교통 서비스가 여러분을 위해 여기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우리 모두가 함께 일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안전 팁
팁 #1 - 타이밍이 핵심
바쁘지 않은 시간 동안 이동하십시오. 필수 서비스 작업자가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유지되도록 바쁜 시간을 피하십시요.

팁 #2 - 여행 계획
여행 계획앱을 사용하여 미리 여행을 계획하고 여유 있는 탑승시간을 가지세요.

팁 3 - 버스 요금 & 탑승
6월 1일부터 모든 버스에서 앞문 탑승과 요금 징수가 재개된다.

팁 #4 - 물리적 거리
가능하면 다른 승객 및 운송 직원과의 물리적 거리를 유지하고  표시된 물리적 거리 표시표를 따르십시오.

팁 #5 - 얼굴 덮개 착용
모두의 안전을 위해, 교통편을 탈 때는 얼굴 덮개를 착용하십시오. 비의료용 마스크, 반다나, 스카프, 천 등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팁 #6 – 교통 예절
몸이 좋지 않을 때는 집에 있고, 얼굴을 만지지 말며 기침을 할땐 팔꿈치로 가리고 하거나, 손을 소독하고, 트랜스 링크 여러 곳에 있는 핸드 세정제 디스펜서를 사용하여 손을 자주 소독하십시오.

팁 #7 - 능동적 운송
걷거나 자전거를 타는 것은 여러분의 건강, 환경, 그리고 교통과 도로에서의 혼잡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팁 #8 - 뉴스 및 업데이트
트윗터에서 TransLink 뉴스 팔로잉 알림에 등록하십시오. 상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ov.bc.ca/covid19을 참조하십시오.

팁 #9 - 제안서 제출
제안서 양식을 사용하거나 고객 정보 604.953.333으로 전화하십시오.

팁 #10 -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Richmond님의 댓글

Richmond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버스 좌석이 모두 찼으면 다음 버스를 기다리세요. 스카이 트레인,웨스트 코스트 익스프레스, 씨버스에서 물리적 거리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안전한 공간이 확보될 때까지  다음 교통편을 기다리십시오.

LIFE 목록

Total 5,7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