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의 식당들 다시 오픈은 했지만.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Vancouver
Temp Max: 7.98°C
Temp Min: 5.16°C


LIFE

요리 | 밴쿠버의 식당들 다시 오픈은 했지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5-24 10:06 조회1,460회 댓글0건

본문

밴쿠버의 식당들이 다시 오픈은 했지만 투고만 하고 테이블 서비스를 아직 못하고 있는 곳이 많다.이는 COVID-19 계획서를 작성해서 제출해야 하는데 규정대로라면 식당운영이 정말 쉽지 않기 때문이다.

뷔페, 소금, 후추, 양초, 그리고 심지어 메뉴북에 작별을 고하라. COVID-19와 그에 따른 건강과 안전 조치들이 밴쿠버에서 레스토랑 재오픈 조건으로 새롭게 바꿔놓기 때문이다.
비씨주는 재개장을 희망하는 음식점, 술집, 카페, 펍 등에 대해 일련의 시행규칙을 발행했다. 이 시행규칙들은 그들이 식사 경험의 거의 모든 면에서 불필요한 접촉과 접촉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식당들은 동시에 일하는 직원 수를 줄임으로써 신체적인 거리 두기가 실행될 것으로 기대된다.음식점이 시행할 수 있는 정책에 대한 시행규칙제안은 일반 고려사항, 테이블 서비스, 주방 및 배달과 같은 부분으로 나누어진다.


많은 일반적인 고려사항들은 놀라울 정도의 휴식, 가능한 한 원격 근무를 장려하고 다른 직원들과 손님들로부터 2미터 거리를 유지하는 것과 같은 직원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테이블 서비스는 상황이 더 놀라워 지는 곳이다. 제안사항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손님들에게 테이블의 물병이나 물항아리를 제공함으로써 그들 자신이 물을 따르도록 하라. 아니면 바에서 물컵을 써비스전 닦아라. 
뷔페 및 기타 셀프 서비스 편의시설을 제거하십시오.
서버들이 테이블 앞에 음식과 음료를 놓고 가게 하고 서버가 떠난 후에 손님들이 그것을 가져가게 하라.
테이블당 의자 1개를 제거하고 부스의 열린 쪽과 마찬가지로 서버가 테이블로 올 수 있도록 지정된 공간으로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써버들이 고객들 사이에 끼어들 필요가 없도록 보장하기 위한 것이다.

테이블위에 써비스하던 소금과 후추 셰이커, 소스 디스펜서, 양초, 그리고 다른 테이블에 진열됐던 용품들을 제거해라. 손님이 요청 시 제공하고 완전히 청소 및 소독된 것으로 교체하십시오. 일회용 사용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리필할 때 커피 컵을 만지지 마십시오.(???) 
고객이 남은 음식을 가지고 간다고 하면 포장용기를 제공하고 고객이 음식을 용기에 넣도록 한다. 
기존 메뉴 대신 디지털 메뉴 보드, 대형 칠판 또는 온라인 사전 주문 대체 메뉴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이 불가능할 경우 일회용 메뉴를 고려해 보십시오.
고객이 직접 카드를 스캔하거나 키보드를 치고 카드 리더기를 취급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가능하면 현금 사용을 제한한다. 신용카드 및 로열티 카드 취급도 제한하도록 하십시오. 핀 패드 사용 시 탭 결제를 권장한다.
바쁜 시간대에 사람이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바닥에 안내 스티커를 붙이거나 설치하도록 직원을 배치한다.
주방 팀은 리쿼(주류) 구역으로 음식을 배달할 수 있고, 거기서 서버들이 픽업할 수 있다. 이것은 터치감을 줄이고 부엌으로의 교통량을 줄인다.
알버타는 이미 식당들이 회식을 위해 다시 문을 열 때 뷔페식 식사써비스를 중단하고 공간을 50인 수용으로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규칙을 발표했다.
뉴브런즈윅에서는 이미 식당, 펍, 탭룸이 다시 문을 열기 시작했다. 
토론토는 더 많은 신체적인 거리를 두기 위해 파티오(실외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미국의 식당들은 손님들에게 온도 검사를 하고 증상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등 상황을 더욱 악화시켰다.


산업 안전(B.C.의 재가동 계획, 1단계): 농업, 건설, 임업, 의료, 접대, 제조(또한 참조): 육류 가공), 시·타운, 소매업, 중소기업, 운송업

안전한 작동으로 돌아가기(BC의 재가동 계획, 2단계): 체육관과 피트니스 센터. 추가 정보: 위험 감소에 대한 일반 가이드, 예술 및 문화 시설, 건강 전문가, 직접 상담, 교육(K-12), 사무실, 공원, 개인 서비스, 부동산, 식당, 카페, 펍, 소매점.

식당, 카페, 펍: 운영 복귀 지침
이 지침은 식당, 카페, 술집에서 음식과 음료를 판매하는 다른 고용주를 위한 것이다. 또한 이러한 고용주는 자신의 사업장이 사무실 공간이나 소매 서비스와 같은 다른 업무 환경을 포함하는 경우 다른 지침을 검토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고용주는 주 보건소 및 해당 보건 당국이 업무와 관련된 지시, 통지 또는 지침을 준수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레스토랑, 카페, 펍에 대한 지침
이러한 지침은 주로 직원 건강 및 안전과 관련이 있다. 고용주는 또한 공공 안전에 대해 도 보건 당국과 해당 보건 당국으로부터 발행된 지침을 참조해야 한다.

주 보건소에서는 5월 15일 주류를 포함한 식사와 음료를 준비하는 장소와 접대하는 장소 등은 평소 테이블 가용 인원의 50%를 한 번에 초과해서는 안 된다는 명령을 내렸다.

이 주문은 또한 테이블을 최대 6인 파티로 제한하며, 다른 테이블에 앉은 손님들 사이와 바나 카운터에 앉아 있는 다른 파티의 손님들과 사이는 2미터가 필요하다.

실행 가능한 경우, 고용주는 또한 의료 보건 담당자의 연락 추적이 필요한 경우 30일 동안 모든 손님 당사자 중 한 명의 연락처 정보를 보유해야 한다.

고용주들은 이 정보가 변경될 수 있으므로 주 보건소장의 명령을 계속 받을 것을 권고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3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